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미니멀주택 장점 가격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1. 10. 14.

 

우리 모두는 '깔끔한 집, 깔끔한 마음' 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미니멀주택 장점 가격
미니멀 :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하지만 어수선함은 실제로 우리 뇌 의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습니까? 어수선한 공간에 들어갈 때 느끼는 압도감은 사실 생물학적입니다.

 

 

 

 

 


어수선하지 않은 집을 갖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최소한의 청소로 공간을 열어두고 싶습니까? 

이 경우 미니멀주택이 좋은 생각이 될 것입니다. 미니멀리스트라고 하면 단순한 라인이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집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미니멀한 집에는 공간에 필요한 기능적이거나 필요한 가구만 있습니다. 

불필요한 물건이 없는 내부와 함께 벽에 몇 가지 귀중한 예술 작품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 아이디어에 감명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 13평 기준 미니멀주택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확인하기

 

다음은 언급할 가치가 있는 미니멀주택 몇 가지 장점 입니다.

 

긍정적인 기운을 뿜어낸다.

미니멀한 집에 사는 것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공간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것입니다.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중성적인 벽 색상으로 마음을 흐리게 할 수 있는 잡동사니가 적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미니멀리스트 가정의 모든 라인이 깨끗하고 명확하기 때문에 낙관적인 느낌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공간을 열어줍니다.

집을 정리하면 실제로 더 중요한 물건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깁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항목을 모두 제거하고 더 의미 있고 필요한 항목을 저장할 더 많은 공간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또한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밀실 공포증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청소가 더 쉽습니다.

집안에 어수선한 물건이나 관리해야 할 물건이 적기 때문에 공간을 청소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몇 개의 가구와 모든 필수품이 집에만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기껏해야 1시간 이내에 공간을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집에서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자유를 줍니다.

미니멀리스트 집에 사는 것의 또 다른 이점은 집에 있는 물건의 양에 더 이상 부담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과거에 가지고 있던 것을 버리는 것이 처음에는 어렵지만 하다 보면 저절로 오는 자유로움이 있습니다.

 

 

 

 

 


집안을 자연스럽게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미니멀리스트 가정에서 살면 그 밖에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공간을 자연스럽게 아름답게 만듭니다. 그것은 덜 혼란스럽고 걱정할 먼지가 적고 시각적으로 산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신의 집은 실제로 당신의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는 더 넓어 보일 것입니다.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하게 만든다.

미니멀한 집에 사는 것의 또 다른 장점은 건강, 자녀, 취미, 심지어 일과 같은 더 중요한 것들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집 청소에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방해가 되는 가구와 물건이 적기 때문에 더 가치 있는 물건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행복을 줍니다.

최소한의 생활이 실제로 더 많은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사물에서 멀어지고 실제 사람, 삶에 필요한 더 가치 있는 물건에 더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예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별 가치가 없는 중요하지 않은 물건으로 집을 채우고 싶은 마음이 덜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10평 기준 미니멀주택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확인하기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