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생활의달인 멍게 달인 오양상회 가게 위치

by 미스사오리 2021. 10. 25.

생활의달인 819회 오늘 저녁 방송에서는 멍게 달인으로 소개되는 부산 부전동에 위치한 오양상회가 소개 됩니다.

 

오양상회 쇼핑몰 판매가격
오양상회 쇼핑몰 판매가격


검색을 좀 해보니 기존의 고객들의 전반적인 평가는 긍정적인것 같습니다. 특히나 전복이 항상 싱싱하다는 평가인걸 보니 해산물 위주로 도소매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민지원금 사용도 가능한 곳으로 나오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업체명(상호) : 오양상회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783번길 23(부전동) - 부전역 1번 출구에서87m
전화 : 051-808-2680
찾아가는 길 : 부전 농협하나로마트 입구 건너편 부전시장 입구에서 오른쪽 두번째 가게
영업시간 : 매일 05:30 - 19:00 (매월 1,3주 일요일 휴무)

 

오양상회 쇼핑몰 판매가격
오양상회 쇼핑몰 판매가격

 

그리고 오양상회 쇼핑몰도 운영중입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구매하실분들은 쇼핑몰에서 살펴보셔도 좋겠네요.

 

http://jeonbokoyang.co.kr/

 

오양상회

전복(양식 선물세트)-中

jeonbokoyang.co.kr

 

 

 

 

 

 

오양상회
전국택배도 가능

부산지역의 경우 당일 퀵배송도 되니 싱싱한 해산물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전국택배도 가능한 만큼 부산의 정취를 집에서 편하게 경험해보세요. ㅎㅎ

 

오양상회
동해 우런쉥이 이름이 생소하지만 낯설진 않죠? ^^

※ 참고로, 오양상회 쇼핑몰의 경우 네이버 플레이스에서는 검색이 안되어서 구글에서 찾아봤네요. 운영은 되는것 같은데 한번쯤은 확인이 필요할것도 같습니다. 게시판에 글들이 업데이트 안된지 너무 오래되었는데, 그럼에도 사이트는 운영이 되고 있으니, 쇼핑몰에서 구매하시기 전에 전화로 먼저 확인 해보신후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