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 삼성화재 고장출동 서비스

by 미스사오리 2021. 10. 25.

볼일 보러 가려던 차에 타이어 한쪽이 바람 빠진게 눈에 띄더군요. 상태를 봐도 분명 타이어 펑크의 흔적인것 같았습니다. 자동차 타이어 펑크의 흔적이 확연히 보이지요?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펑크로 바람빠진 타이어

 

바로 삼성화재 고객센터를 통해 고장출동 서비스를 접수후 5분 내로 도착한 정비업체 사장님. 빠르게 도착하셔서 놀랐습니다. ㅎㅎ

 

 

 

 

 

 

알고보니 정비업체 위치가 거주아파트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었더군요. 암튼, 정비업체 사장님께 타이어 펑크 위치를 알려주고 바로 수리 작업 준비를 하시더군요.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빠르게 출동한 정비업체 사장님

 

타이어 펑크난 위치 및 상태를 보더니 금새 준비작업중인 사장님.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자동차 바닥면에 타이어처럼 생긴 부품에 에어를 주입하니 빠르게 부풀어 오르면서 자동차 뒷부분 타이어가 지면에서 떨어지더군요.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빵빵하게 에어가 찬 부품. 타이어 형태 같기도 튜브 같기도 ㅎㅎ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자동차 타이어 펑크 위치

 

빠르게 펑크 위치 점검을 하니 역시나 타이어 한 부분에 못이 박혀 있었는데, 이미 몇일전 즈음에 박혔을거라 하더군요.

 

 

 

 

 

 

저 상태에서(못이 박힌줄 모르고) 서서히 몇일간 공기가 빠지다가, 완전 눈으로 확인할 정도로 타이어 펑크 증상이 보인거라더군요.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완료

 

빠르게 펑크 수리 조치 완료후 의 모습. 펑크 위치에 지렁이 같은 느낌의 부품으로 수리한 모습. 그리고 팁으로 정비업체 사장님께서도 노파심에 주의를 주셨는데, 마침 제 차량의 타이어들이 수명이 다하였으니 빠른 조치가 필요하다고 언급하시더군요.

 

안그래도 몇일내로 타이어 네짝 전부 교체해야겠다 생각했는데, 한번더 전문가로부터 팩트를 확인받았네요. ㅎㅎ

 

 

 

 

 

 

휴~ 타이어도 전부 교체하면 꽤나 큰 돈이 들어가니 살짝 부담감이 있지만, 그래도 안전과는 타협할순 없으니... 조만간 타이어교체하게 되면, 가격 및 매장 정보도 한번 더 공유해볼 예정입니다.

 

참고로, 자동차 타이어 펑크 수리 비용은 자동차보험 특약 사용으로 무료로 수리하였습니다. 특약사용 6회중 1회차 사용했네요. ㅎㅎ

 

※ 자동차 정비는 정기적으로 점검 및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바빠서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큰 일 납니다. 사고는 미연에 방지하는거죠. 늘 안전운전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