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7가지 색상

by 미스사오리 2021. 10. 22.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색상을 스트레스 관리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스트레스 없는 삶을 위해 선택해야 할 가장 편안한 색상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 블루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이 색상은 외관에 충실합니다. 평화롭고 차분하며 부드러운 파란색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심장 박동수를 늦추고, 혈압을 낮추고,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부드러운 색상입니다. 파란색은 냉각 및 수렴 효과가 있다고 믿어집니다. 적절한 파란색 음영을 선택할 때 진정 효과를 위해 부드럽고 중성적인 음영(예 : 침실 벽)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그린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녹색은 차분하고 조용한 색상입니다. 녹색은 자연을 상징하기 때문에 가장 아름답고 위안이 되는 색상 중 하나로, 조화로운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불안을 분산시키고 우리가 평온하고 상쾌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베이지색 녹색과 옅은 황록색은 녹색 계열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줄이는 색조입니다.

 

 

 


3) 핑크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핑크는 평온과 평화를 촉진하는 또 다른 색상입니다. 평화로움은 에너지의 균형을 촉진합니다. 분홍색은 여자 아이의 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성스러운 색으로 간주되지만 분홍색의 올바른 색조는 거의 모든 방에서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4) 화이트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흰색은 선명도와 신선함을 상징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생각을 명확하게 하고 싶을 때 어울리는 색입니다. 

흰색으로 칠한 방은 임산부에게 가장 이상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흰색은 깨끗하고 밝은 흰색이어야 하지만 너무 칙칙하지 않아야 합니다. 더럽고 칙칙해 보이면 감정이 똑같은 칙칙함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바이올렛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보라색은 힘, 평화, 지혜를 의미합니다. 균형을 이루고 내면의 평화를 느끼게 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평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보라색으로 공간을 꾸미는 것을 고려합니다. 

또한 보라색은 신체의 칼륨과 나트륨 균형을 유지하여 뼈 성장에 좋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명상의 힘은 보라색 빛 아래서 10배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이제 강력한 명상의 비밀을 알게 되었습니다. 

올 바이올렛 룩을 선택하고 싶지 않다면 거실의 시각적인 장소에 바이올렛 꽃을 배치하거나 바이올렛 컬러의 데코 아이템을 활용해보세요.

6) 그레이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많은 사람들이 회색을 둔하고 지루하며 약간 우울한 색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회색이 매우 차분하고 시원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회색은 파란색 또는 흰색 요소와 짝을 이루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7) 노란색

 

안정감을 주는 벽지 색상 추천


이 색상에는 매우 긍정적인 요소가 있어 눈을 감은 순간 활기차고 활기찬 느낌을 줍니다. 따라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면 집에서 눈에 띄는 곳에 중요한 '노란색 물건'을 두십시오. 

또는 최근 연구에 따르면 노란색 방에 있는 사람들이 다른 방에 있는 사람들보다 더 활동적이고 의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부엌을 노란색(전체 또는 일부)으로 칠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택 외관 색상 선택 : 외벽 도장 컬러 4색 추천

 

주택 외관 색상 선택 : 외벽 도장 컬러 4색 추천

주택 외관 색상 선택 : 외벽 도장 컬러 4색 추천 1. 외벽 도장 기조의 4 색은 베이지, 회색, 블루, 그린 계열 외벽 도장을 리모델링시 색상 선택에 실패하고 후회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은 것 같습니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