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아치게이트 디자인 :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자

by 미스사오리 2022. 7. 27.

아치 디자인은 어떤 건축물에도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는 훌륭한 건축물입니다. 자신의 집을 새롭게 지을 계획이라면, 또는 전체 올리모델링 공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다른 디자인 측면 외에도 아치 디자인 기능을 포함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홀이나 거실을 위한 현대적인 아치 디자인

 

거실 아치디자인
거실 아치디자인


거실을 위한 완벽한 아치 디자인 은 복잡한 디자인의 나무 돔이나 유리 아치가 될 수 있습니다. 지중해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석조 아치를 거실로 선택하고 심플한 샹들리에와 매치할 수도 있습니다. 홀을 위한 이 아치 디자인과 코퍼 천장이 함께 어우러져 방의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거실의 아치 디자인을 할 때 다양한 벽 질감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의 대비는 극적인 효과를 주고 이 공간을 주목의 중심으로 만듭니다. 두 거실을 연결하는 이 아름다운 홀 아치 디자인을 확인하세요.

 

가정을 위한 현대적인 입구 아치 디자인

 

입구 아치 디자인
입구 아치 디자인


복도의 아치는 집을 세련되게 보이게 하는 가장 쉬운 솔루션입니다. 로마 아치는 고전적인 아치 디자인으로 그 아름다움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집 입구에 이 매혹적인 아치 디자인을 선택하십시오.

현관문의 경우 일반 도어프레임을 설치하면서 아치형 디자인을 기둥으로 별도의 기능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또한 집 외관의 전반적인 모습을 향상시킵니다. 정면 입면을 위해 이 기둥 아치 디자인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아치 입구 디자인은 아래와 같이 콘크리트와 벽돌 또는 석재의 조합과 같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정문 아치 디자인

 

정문 아치 디자인
정문 아치 디자인


아름다운 현관문은 집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합니다. 웅장한 입구를 위한 완벽한 정문 아치 디자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입구 정문에는 다양한 재료가 있습니다. 우아하게 보일 아치 디자인의 철제 정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안의 식당을 위한 아치 디자인

 

다이닝 공간 아치 디자인
다이닝 공간 아치 디자인


아치는 식당에서 초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닝 공간에 반원형 아치를 적용하여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치형 프렌치 창을 통해 실내로 햇빛이 들어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식당을 위한 현대적인 아치 디자인입니다.

 

부엌을 위한 아치 디자인

 

부엌 아치 디자인
부엌 아치 디자인


부엌 입구를 위한 장식적인 POP 기둥 아치 디자인은 이 공간에 놀라운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또한 주방 공간의 아치형 통로는 편안한 아침 식사 공간, 빌트인 수납 공간 또는 독특한 방식으로 인접한 방으로 연결되는 링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올 화이트 색조로 전통적인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닫힌 주방 공간인 경우 개구부가 있는 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엌 아치 디자인(2)
부엌 아치 디자인(2)

 

나무 바닥과 함께 주방을 위한 이 현대적인 아치 디자인의 나무 색조는 현대 가정에 잘 어울리는 색 구성표를 반영합니다.

 

 

 

 

 

 

침실을 위한 아치 디자인

 

침실 아치 디자인
침실 아치 디자인


침대와 창 홈에 플러시 마감 처리된 아치형 패널은 왕실 느낌을 연출할 것입니다. 돌 프레임의 아치는 침실 장식에 전통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디자인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배경에 밝은 색상으로 보완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욕실을 위한 아치 디자인

 

욕실 아치 디자인
욕실 아치 디자인


유리 아치 모양의 샤워 스크린을 설치 하여 아치 테마를 욕실 장식 으로 확장하십시오. 벽에 아치 모양의 컬러 블록을 만들거나 아치 거울로 벽을 장식하거나 아치 모양의 세라믹 싱크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