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예쁜집꾸미기 : 페인트 색상 아이디어

by 미스사오리 2021. 5. 11.

시야를 넓힐 때입니다. 페인트를 칠하고 싶다면 아래 예시 사진들을 보면서 페인트 색상에 대한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풍부한 색감은 빛에 따라 변하고 언제나 흥미 진진한 방을 만듭니다.

 

벽을 위해 신중하게 선택한 색상은 우리가 가정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배경으로 삼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순전히 장식적인 것 이상으로, 색상은 감정적이며 개인 공간에 대한 우리의 느낌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위 사례의 경우, 현대적인 느낌은 창문 주위에 그려진 검정색 테두리를 추가 한 것입니다.

 

 

단순한 페인트 그늘은 우리의 감정 , 행복 및 웰빙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색 구성표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데있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합니다.

 

 

 

 

 

 

 

여러 가지 색상의 벽이 보너스가 될 수있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방을 더 흥미롭게 만들고, 다른 영역을 구역화하고, 공간의 비율을 변경하거나, 단순히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장식 과정에서 가장 즐거운 부분 중 하나이지만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 일 수도 있습니다. 

 

 

 

 

 

 

 

페인트 색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풍부하고 깊은 색상으로 더 대담 해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집에서 올바른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면 분위기를 높이고 장면을 설정하는 데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결국 모든 인테리어의 배경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