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주식투자 전략 : 포트폴리오 다양화 팁 5가지

by 미스사오리 2021. 5. 7.

시장이 호황을 누리면 주식을 매수 한 가격보다 적은 금액으로 매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해 보입니다. 

 

주식투자시 다각화가 중요한 이유와 현명한 선택에 도움이되는 5 가지 팁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아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장이 어떤 순간에 무엇을할지 확신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시장 상황에서도 잘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의 중요성을 잊을 수 없습니다. 약세장 에서 잠재적 인 손실을 완화 하는 투자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투자 커뮤니티는 부동산 시장이 주택 구입에 대해 설교하는 것과 동일한 "위치, 위치, 위치"를 설교합니다. 

 

간단히 말해,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아서는 안됩니다. 이것이 다각화라는 개념의 중심이되는 논문입니다. 포트폴리오에서 다각화가 중요한 이유와 현명한 선택에 도움이되는 5 가지 팁을 읽으십시오.

 

 

 

 

 


핵심 사항

1. 투자자들은 다각화 개념의 핵심 주제 인 하나의 바구니 (증권 또는 시장)에 모든 계란 (투자)을 넣지 않도록 경고합니다.

2.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달성하려면 상관 관계가 낮거나 음의 상관 관계가있는 자산 군을 찾아서 한 쪽이 아래로 내려 가면 다른 쪽이 이를 상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 ETF와 뮤추얼 펀드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자산 클래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지만 숨겨진 비용과 거래 수수료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다각화란?

다각화는 많은 재무 설계사, 펀드 매니저, 개인 투자자 모두에게 투쟁 입니다. 

 

 

 

 

 


단일 포트폴리오에 다양한 투자를 결합하는 관리 전략입니다. 다각화 이면의 아이디어는 다양한 투자가 더 높은 수익을 창출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투자자는 다른 차량에 투자함으로써 위험이 낮아질 것임을 시사합니다.

다양화는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돌이켜 보면 우리는 자리에 앉아 닷컴 붕괴와 대불황 동안 시장이 비틀 거리기 시작한 시장의 변화와 반응을 비판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멍청한 반응이 아니라 예술적 형식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따라서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로 훈련된 투자를 연습 할 시간은 다각화가 필수가 되기 전입니다. 

평균적인 투자자가 시장에 "반응"할 때까지 피해의 80 %가 이미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장소보다 좋은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며, 5 년에 걸친 투자 기간과 결합된 잘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는 대부분의 폭풍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화에 도움이되는 5 가지 팁입니다.

1) 부를 확산

주식은 훌륭 할 수 있지만 한 주식이나 한 섹터에 모든 돈을 투자하지는 마십시오. 

일상 생활에서 알고 신뢰하고 사용하는 소수의 회사에 투자하여 자신만의 가상 뮤추얼 펀드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주식만이 고려해야 할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상품, ETF (상장 거래 펀드) 및 REIT (부동산 투자 신탁 )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본거지에만 집착하지 마십시오. 그 이상을 생각하고 글로벌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위험이 분산되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아는 것에 투자하는 것이 일반 투자자를 지나치게 소매 지향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를 아는 것, 또는 그 상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이 분야에 대한 건전한 접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멀리가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관리하기 쉬운 포트폴리오를 유지하십시오. 따라 잡을 시간이나 자원이 정말로 부족할 때 100 가지 차량에 투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20 ~ 30 개의 다른 투자로 제한하십시오.

 

 

 

 

 


2) 인덱스 또는 채권 펀드 고려

인덱스 펀드 또는 고정 수입 펀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수를 추적하는 증권에 투자하면 포트폴리오를위한 훌륭한 장기 다각화 투자가됩니다. 일부 고정 수입 솔루션을 추가하면 시장 변동성과 불확실성에 대해 포트폴리오를 더욱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이 펀드는 광범위한 지수의 성과를 맞추기 위해 특정 부문에 투자하기보다는 채권 시장의 가치를 반영하려고합니다.


이 펀드는 종종 낮은 수수료와 함께 제공되며 이는 또 다른 보너스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돈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자금을 운용하는 데 필요한 비용으로 인해 관리 및 운영 비용이 최소화됩니다.

3) 포트폴리오 구축 유지

정기적으로 투자에 추가하십시오. 

 

 

 

 

 


투자 할 $ 10,000 있는 경우 평균 달러 비용을 사용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시장 변동성에 의해 생성 된 최고점과 최저점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전략의 배경은 일정 기간 동안 동일한 금액을 투자하여 투자 위험을 줄이는 것입니다.

달러 비용 평균을 사용하면 특정 증권 포트폴리오에 정기적으로 돈을 투자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가격이 낮을 때 더 많은 주식을 사고 가격이 높을 때 더 적은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나가야 할 때를 아십시오

구매 및 보유 및 달러 비용 평균은 건전한 전략입니다. 그러나 자동 조종 장치에 대한 투자가 있다고해서 일하는 힘을 무시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전반적인 시장 상황의 변화를 파악하십시오. 투자 한 회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손실을 줄이고, 매도하고, 다음 투자로 이동할 때가 언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5) 수수료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거래 유형이 아닌 경우 지불하는 수수료에 대해 무엇을 받고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일부 회사는 월별 수수료를 부과하고 다른 회사는 거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것들은 확실히 합산되어 수익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과 그것에 대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선택이 항상 최선은 아닙니다. 


수수료에 변경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리

투자는 재미있을 수 있고 또해야합니다. 교육적이고 유익하며 보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다각화, 구매 및 보유 및 달러 비용 평균 전략을 사용하면 최악의 경우에도 투자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