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주택 정원꾸미기 : 모던한 느낌의 아름다운정원 예쁜정원

by 미스사오리 2021. 5. 4.

마당이 있는 집은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코로나 사태 이후로는 더더욱 외부활동 및 공간의 제약을 받고 있기에, 더더욱 정원이나 마당에 대한 로망은 더 커지는거죠. 지금 정원을 꾸미고 싶은 여건이 된다면, 참고해볼만한 예쁜정원 꾸미기 아이디어 5가지를 공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평 울타리 패널

 


수평 울타리 패널을 간단히 추가하면 창고의 측면이 장식적인 거실 벽으로 바뀝니다. 이것은 또한 노출 된 울타리나 벽 또는 발코니 측면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야외 공간은 작은 화분과 바구니를위한 수직 정원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2. 벽면 꾸미기

 


정원에서 기능 벽을 꾸미십시오. 같은 방식으로 실내에 사진을 걸고 새 상자, 기압계 및 와이어 박스 선반을 표시하여 식물을 비에 노출시킵니다.

3. 정원에 전용 바 만들기

 


정원에 전용 바를 만들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완벽한 장소를 만드십시오. 이 창고는 겨울에 정원 가구를 보관하고 여름에는 정원 파티와 야외 일몰을 즐길 수 있도록 바로 개방됩니다. 칵테일 시간에 편리하게 지붕에 허브를 걸어 놓으십시오.

 

 

 

 

 


4. 의자가있는 안뜰 정원

 


화분을 펼치는 대신 그룹으로 묶어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높이로 배열하여 안뜰이나 안뜰 주변에 녹지 주머니를 만듭니다.

5. 정원 가구를 배치

 


태양 광선을 가장 잘 포착 할 수있는 곳에 정원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계단의 구역 설정 효과는 식사 공간을 정원의 나머지 부분과 분리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흰 벽은 공간을 깨끗하게 보이게하고 우울한 날에도 사물을 밝게 유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