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안 냄새 제거, 오래된 집 냄새 제거

by 미스사오리 2021. 7. 12.

집에서 오래된 냄새가 난다. 집안을 몇 번이나 철저히 청소하더라도 공기 중에 남아있는 퀴퀴한 냄새를 설명할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집안 냄새 제거
오래된 집 냄새 제거


오래된 집 냄새는 진짜이며 집주인과 손님 모두에게 큰 낭패입니다. 고맙게도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하면 오래된 집 냄새를 제거하고 다시 돌아 오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mVOC는 오래된 집 냄새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오래된 집 냄새와 싸울 때 적 1 위는? 미생물 휘발성 유기 화합물 (mVOC). 곰팡이, 박테리아, 생물막 및 기타 생물학적 성장이 부패하면 mVOC( 우리가 오래된 집 냄새로 식별하는 가스) 를 방출 합니다.

오래된 건물은 종종 생물학적 성장이 부패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우리는 mVOC의 냄새를 오래된 집과 연관시킵니다. 오래된 주택은 현대식 건물보다 환기가 잘 안되고 어둡습니다. 곰팡이 및 기타 박테리아 성장은 어둡고 습한 지역에서 번성하며 부패하기 시작하면 오래된 집 냄새를 방출하기 시작합니다.

다락방 및 지하실과 같은 습한 지역에서 부패하는 박테리아 성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집 냄새는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mVOC에 대한 노출은 눈에 띄는 곰팡이 성장 이 없더라도 두통, 눈 및 코 자극, 현기증, 피로 및 메스꺼움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mVOC는 또한 천식이나 알레르기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반응에는 방향 감각 상실 및 신경학적 영향이 포함됩니다.


또한 일부 곰팡이 는 노출 수준과 기간에 따라 구토, 설사, 급성 간 질환 및 심지어 사망을 유발할 수 있는 진균 독 과 같은 독소를 생성 합니다.

곰팡이는 당신의 건강에 나쁜 유일한 오래된 집 냄새 원인이 아닙니다. 간접흡연 도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잔류 담배 연기 오염은 담배를 끈 후에도 오랫동안 방에 남아 있습니다. 독성 입자인 니코틴은 벽과 천장에 달라붙을 수 있으며 가스는 실내 장식품 및 카펫과 같은 부드러운 천에 흡수될 수 있습니다. 

 

곰팡이 검사는 종종 오래된 집 냄새를 제거하는 좋은 첫 번째 단계입니다. 

 

 

 

 

 

 

전문가가 크롤링 공간과 지하실을 포함한 집에 곰팡이가 있는지 검사하여 냄새가 어디서 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의 양이 아주 적지 않은 이상 교정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표백제로 곰팡이를 문지르면 곰팡이는 제거되지만 포자는 제거되지 않습니다. 전문가는 곰팡이와 포자를 철저히 제거하기 위해 상용 제품을 사용합니다.

곰팡이 치료는 곰팡이 포자가 집의 다른 지역으로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한 봉쇄 로 시작됩니다. 전문가는 팬, 히터 및 A/C 장치가 꺼져 있는 동안 물리적 장벽 또는 음압을 사용합니다.

전문가가 해당 지역을 봉쇄한 후에는 카페트와 건식 벽체를 포함하여 물에 잠기고 곰팡이가 만연한 모든 재료를 제거하고 항진균 및 항균 제품으로 해당 지역을 청소합니다. 다음으로, HEPA 여과를 사용하여 해당 영역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고 개선된 영역을 살균합니다.

전문적인 곰팡이 제거 외에도 오래된 집 냄새를 제거하고 다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른 조치가 있습니다. 집의 공기를 신선하고 냄새가 나지 않게 유지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커튼 습기

습기 또는 습기는 오래된 집 냄새의 원인인 곰팡이의 전조입니다. 악명 높은 습도의 항구에는 욕실, 지하실, 크롤링 공간 또는 환기가 잘 안되고 습기가 많은 곳이 있습니다. 곰팡이를 방지하려면 집의 습도 수준 을 40%에서 55% 사이로 유지하십시오.

 

여름에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거나 겨울에 창문에 결로 현상이 느껴진다면 공기 중에 습기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습도계라고도 하는 습도 모니터로 습도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습도를 낮추는 팁 :

  1. 제습기를 사용하여 공기 에서 과도한 수분을 제거하고 건조 과정을 시작하십시오. 가정의 축축한 코너 55 % 이하로 실내 습도 수준을 유지합니다.
  2. 주기적으로 창문을 열고 효율적인 배기 팬 과 천장 팬을 설치하여 환기를 개선하십시오.
  3. 샤워 후 화장실에서 공기를 빼십시오.
  4. 습한 여름에는 에어컨을 가동하십시오. 최적의 성능을 위해 필터 를 청소하십시오.
  5. 결로를 방지하기 위해 파이프를 감싸고 공기 온도를 높입니다.
  6. 그 습기의 일부를 흡수하기 위해 관엽 식물을 추가하십시오. 그들은 그것에 대해 감사할 것입니다.
  7. 다락방에 처마 밑면을 따라 공기가 다락방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하여 공기 흐름을 늘리고 습도를 줄이려면 다락방에 밑면 통풍구 를 추가하십시오. 

 

 

 

 

 

 

누출을 찾으십시오

곰팡이와 곰팡이는 습기가 있는 어두운 곳에서 자라므로 누수를 찾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부엌과 욕실 파이프에 누수 가 있는지 확인 하고 필요한 부분을 수리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화장실, 세탁기, 식기 세척기, 온수기, 세면대 및 욕조와 같은 일반적인 원인을 검사하십시오.

웅덩이가 있는 물이나 축축한 벽 외에도 표면 온도계, 습도계 또는 습도계와 같은 도구 를 사용 하여 숨겨진 새는 파이프와 과도한 수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배수구 청소

더러운 하수구는 오래된 집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와 곰팡이 의 핫스팟 입니다. 배수구를 청소하려면 베이킹 소다 한 컵을 배수구에 붓고 식초 한 컵을 붓습니다. 30분 후 뜨거운 물로 배수구를 헹굽니다. 냄새가 남으면 하수구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를 불러야 합니다.

 

 

 

 

 

 

오래된 가구 청소

오래된 가구는 생물학적 성장을 방출하는 mVOC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구가 습기가 많은 방이나 보관 장소에 살았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오래된 가구의 냄새를 제거하려면 먼저 표면을 청소하십시오. 가구에 베이킹 소다 를 뿌리고 15분에서 12시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또한 곰팡이 증식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항균 제품 을 사용해야 합니다. 제품에 얼룩이 남지 않도록 가구의 눈에 잘 띄지 않는 작은 부분에 제품을 테스트하십시오.

가구에서 오래된 집 냄새가 계속 나면 전문가를 고용하여 더 깊은 청소를 하십시오. 전문적인 청소로 냄새가 제거되지 않으면 가구 를 분해하여 곰팡이가 가득한 쿠션을 교체하거나 조각을 버려야 합니다.

 

딱딱한 표면 문지르기

곰팡이 포자는 육안으로 볼 수 없으므로 공기가 순환하지 않는 습한 곳에서는 예방 조치가 필요합니다. 나무는 물을 흡수하고 보유 하기 때문에 곰팡이의 자연 숙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이스보드, 트림 및 목재 가구를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곰팡이 를 제거하기 위해 특별히 제조된 많은 제품 이 있습니다. 또는 뜨거운 물 32온스에 붕사 반 컵을 녹이고 증류된 백식초 2컵과 과산화수소 16온스를 혼합 하여 DIY 클렌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에 투자

공기 청정기는 mVOC 에 대한 지속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 활성탄과 탄소 필터는 냄새를 유발하는 화학 물질을 공기에서 끌어내어 걸러냅니다.

오래된 집 냄새가 나지 않고 신선한 냄새가 나는 집을 유지하십시오.

오래된 집 냄새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했다면 집에 신선하고 깨끗한 향기를 더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특히 집을 판매하는 경우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연구원들은 단순한 냄새가 판매를 촉진하고 감귤류가 구매자의 인지된 자산 가치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손님에게 집을 보여주기 전에 오렌지나 레몬을 몇 개 자릅니다. 구매자와 손님은 플러그인 공기 청정기, 스프레이, 에센셜 오일 및 강한 향이 나는 양초보다 중성적이고 자연스러운 향 을 선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