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3년 눈여겨볼 AI 관련주 주식 3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2. 10.

인공지능 주식이 핵심 투자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눈에 띈다. ChatGPT에 대해 이야기하든 인공 지능 기술의 다른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하든, 이 공간에 많은 혼란이 닥칠 것이 분명합니다.

 

AI
AI


물론 시장의 다양한 부문을 겨냥한 많은 AI 회사가 등장했습니다. 일부는 AI 기술을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제품에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른 이들은 클라우드 및 기타 인프라 내의 통합에 중점을 두거나 전체 부문에 전력을 공급하는 칩과 같은 핵심 백엔드 필수품을 공급합니다.


실제로 인공 지능이 제공하는 잠재적인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2023년에 가장 큰 승자가 될 것으로 생각되는 3개의 AI 주식이 있습니다.

 

AI 관련주 : 엔비디아(NVDA)

AI 주식 중 이 부문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Nvidia  (NASDAQ: NVDA )입니다.

이제 Nvidia는 AI 기술을 실제로 활용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여 AI 공간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회사는 해당 AI 프로그램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반도체를 생산합니다.


누군가는 Nvidia의 고성능 칩이 없다면 AI 부문도 아예 없을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회사는 그래픽 및 비디오 카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눈에 들어오는 이 회사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2023년은 Nvidia의 데이터 센터와 고급 칩 제조 부문에서 인상적인 성장의 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PC와 게임 관련 매출은 여전히 ​​부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고수익 부문에서는 많은 수요가 실현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AI를 장기적 촉매로 낙관하는 사람들에게 NVDA 주식은 이 부문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AI 관련주 : 알파벳(GOOG)

전 세계 최고의 기술주에 투자 하려는 사람들 은 알파벳 (NASDAQ: GOOG )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이 회사는 수십 년 동안 글로벌 기술 리더였으며 글로벌 검색 비즈니스에서 지배적인 이름입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러한 성장이 계속되어 향후 몇 년 동안 더 높은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Google AI의 가장 수익성 있고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광고 사업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행동에 대한 Google의 온라인 이해와 AI를 사용하여 관련 데이터를 추출하는 능력은 회사가 광고 산업에서 경쟁 우위를 갖게 합니다.

 

 

 

 

 


인공 지능에 대한 이 독특한 사용 사례는 동료에 비해 놀라운 무료 현금 흐름 및 수익 지표를 촉발했습니다. 

실제로 비교 평가 기준으로 GOOG 주식은 오랜 기간 동안 가장 저렴했으며 현재 수익의 20배 미만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 구매할 최고의 AI 주식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지금 당장 그것보다 저렴하지 않습니다.

 

AI 관련주 : 아마존(AMZN)

상대적으로  Amazon  (NASDAQ: AMZN ) 주식은 저렴합니다. 회사의 주식은 현재  2020년 3월 시장 혼란 이후 관찰되지 않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2021년 AMZN의 강력한 실적은 2022년 매도 압력에 부딪혀서 이 주식(알파벳과 같은)이 AI 공간을 플레이하는 더 저렴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Amazon의 인공 기술 사용은 실제로 대부분의 회사보다 오래되었습니다. 아마존은 온라인 쇼핑객이 원하는 것을 예측하기 위해 복잡한 알고리즘을 활용한 최초의 거대 기술 기업 중 하나였습니다. 

 

 

 

 

 


쇼핑객의 요구를 실제로 충족하는 맞춤형 제안을 제공함으로써 Amazon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판매를 늘리고 성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전자 상거래와 AI의 부상을 지원하는 세속적 촉매제에 대해 낙관적인 사람들은 여기에서 AMZN 주식을 좋아할 것입니다. 확실히 일부 대형 기술 동료만큼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이 지금 당장 AMZN 주식에 대해 이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의 메가캡 주식 중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성장주 중 하나이며, 수년 동안 인상적인 AI 활용으로 인해 계속 그럴 것입니다.

 

시야를 넓혀주는데 도움되는 글

 

부동산투자로 경제적자유를 누려보자

 

부동산투자로 경제적자유를 누려보자

부동산투자 라 하면 너무 거창하게 생각하기 마련이다. 부동산투자는 왠지 투자하기 위해 큰 돈이 필요할것 만 같다. 물론 상황에 따라선 맞는 이야기 일 수도 있겠다. 하지만 보통의 서민들의

housecontents.co.kr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