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4인용쇼파 : 거실에 딱 맞는 쇼파 찾기

by 미스사오리 2022. 8. 16.

거실에 가장 적합한 소파를 찾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매일 저녁 퇴근 후 등을 눕힐 수 있는 최고의 소파를 선택하는 것은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는 결정입니다. 약간의 스타일과 이상적으로는 건강한 대시로 뒤를 받쳐주며 향후 10년을 그곳에서 보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방법

어떤 크기와 모양을 선택해야 합니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소파를 어디에 둘 것인가입니다. 제조업체가 소형, 중형 또는 대형이라고 부르는 것은 크게 다를 수 있지만 다음은 예상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대략적인 안내입니다.

 

  • 소형 – 2인용 소파의 너비는 약 152cm – 174cm입니다.
  • 미디엄 - 2~3인용 소파의 너비는 약 174cm -191cm입니다.
  • 대형 – 3~4인용 소파의 너비는 약 205cm~214cm입니다.

 

소파만 원하는지 아니면 소파와 의자를 섞어서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 몇 명을 앉히고 싶은지, 남은 공간은 얼마나 되는지(가구로 가득 찬 방은 결코 좋은 모습이 아닙니다. ).

또한 모양이 집의 스타일과 잘 맞는지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높은 등받이는 높은 천장이 있는 방에 잘 어울리고 코너 소파는 넓은 거실 공간에 잘 어울리고 개방형 주택에서는 좋은 칸막이 역할을 합니다. 또한 소파를 침대로 사용하기 위해 소파가 필요한지 고려하십시오.

프레임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프레임이 없으면 소파의 수명이 훨씬 짧아집니다. 참나무 같은 활엽수가 가장 좋습니다. 소나무와 같은 침엽수는 플라스틱이나 금속뿐만 아니라 구부러지거나 구부러지고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다리가 프레임의 일부이거나 접착되지 않고 나사로 고정되거나 못이 박혀 있어야 합니다.

소파가 배송되기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이것은 주문하는 소파의 유형과 구매처에 따라 다릅니다. 소파 배달은 당일부터 몇 주까지, 경우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소파를 더 빨리 받으려면 이미 재고가 있고 사용자 정의가 필요하지 않은 소파를 구입하십시오. 매장마다 제품에 대한 정책이 다르므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소파를 당일 또는 익일 배송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추천 드리는 4인용쇼파의 경우 로켓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어떤 충전재가 가장 좋습니까?

이것은 편안함, 지지력, 미학, 유지 관리 및 수명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폼은 가장 일반적인 합성 충전재입니다.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들고 지지하는 느낌이 들지만 너무 단단하거나(불편한) 부드럽거나(지속되지 않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볼륨이 약간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좀 더 캐주얼하고 부드러운 소파를 선호한다면 깃털이나 섬유 충전재를 선택하세요. 

하지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정기적으로 소파를 푹신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에서 섬유 랩이 있는 폼 레이어를 사용합니다. 이는 부드럽고 편안한 상단 레이어로 지지력을 제공하여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스프링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지만 매트리스 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스프링의 종류에 따라 느낌이 다릅니다. 가능하다면 가구를 통해 스프링을 느껴 스프링이 서로 가까이 있고 강한지 확인하십시오. 스프링이 약하거나 많지 않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파가 처지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프링 대신 웨빙이나 메쉬가 있는 소파는 편안하지 않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어떤 원단으로 가야 하나요?

소파를 매일 사용할 예정이라면 면, 린넨, 극세사, 가죽 또는 양모와 같은 내구성 있는 천을 선택하십시오. 패턴을 선택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인쇄하는 것보다 직조하여 얼룩 방지 처리된 천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색상에 관해서는 모든 직물이 직사광선에 의해 퇴색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패브릭을 찾으면 견본을 가져와서 방의 장식과 잘 어울리고 매장의 인조 조명 아래에서와 같이 자연광 아래에서도 동일하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소파를 거실로 옮기는 것은 어떻습니까?

소파가 배송될 때 통과해야 하는 출입구, 복도 또는 계단의 높이와 너비를 기록해 두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지 놀랍습니다. 일부 회사는 배송시 해당 장애에 대해 이해하고 있을 수 있지만, 다른 회사는 이해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매우 빡빡한 압박이 우려되는 경우 해당 회사와 배송 문제를 논의해야 합니다.

 

70만원대로 구입할 수있는 최고의 소파

 

스칸디나 뮤즈 패브릭 쇼파 4인용 팔걸이 우형 + 쿠션 3p 방문설치
스칸디나 뮤즈 패브릭 쇼파 4인용 팔걸이 우형 + 쿠션 3p 방문설치

스칸디나 뮤즈 패브릭 쇼파 4인용 팔걸이 우형 + 쿠션 3p 방문설치

 

스칸디나 뮤즈 패브릭 쇼파 4인용 팔걸이 우형 + 쿠션 3p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