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정리정돈을 위한 수납정리 팁 : 공간을 능률화하는 7 가지 쉬운 전략

by 미스사오리 2021. 6. 4.

보다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어 매일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십시오.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 다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해야 할 일과 복잡함이 쌓여서 부담스러워지기 쉽습니다.

 

정리정돈
수납정리 팁


유지 관리가 쉬운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단순화되고 조직화 된 공간을 만드는 비결을 공유합니다. 아래 도움말을 사용하여 집의 모든 공간에 영향을 미치고 간단하고 체계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을 만드는 데 영감을 얻어보세요.

 

 

 

 

 


1. 목표 설정 및 현재 습관 기록

정리를 시작하기 전에 한 걸음 물러서서 해당 공간에 대한 목표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조정해야 할 습관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예를 들어, 마스터 옷장을 개조하는 경우 , 좋아하는 의자에 옷을 버리는 대신 매일 옷을 걸어 두는 루틴을 수립하십시오.

2. 쓰레기 제거 및 재활용

목표를 설정했으면 가장 쉬운 항목인 쓰레기와 재활용품을 먼저 제거하여 정리를 시작하십시오. 빈 상자, 쇼핑백 및 사용하지 않은 포장을 조심하십시오. 이러한 것들을 먼저 제거하면 나머지 항목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고 더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3. 스스로에게 이 질문을하십시오

 

 

 


실제로 공간을 구성하기 전에 정리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필요한 항목을 찾기 위해 검색해야하는 혼란을 저장하는 대신 보다 단순화 된 조직 전략이 보장됩니다. 무엇을 가야할지 결정하려면 항목을 사용하는지, 원하는지, 필요한지 또는 좋아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종종 우리는 죄책감이나 습관에서 물건을 보관합니다. 이러한 질문은 다른 사람이 아닌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4. 같은 항목을 함께 그룹화

정리를 시작할 때 "유지"항목을 범주로 그룹화하십시오. 이를 통해 공간에 대한 전략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할 때 필요한 것을 찾고 가지고있는 추가 사항을 기록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욕실에서 카테고리에는 메이크업, 헤어 제품, 스킨 케어, 의약품 및 응급 처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5. 중복 항목 정리

구성하는 항목에 따라 중복 항목을 정리하거나 단순히 특정 항목의 백 스톡이 많다는 것을 메모 할 수 있습니다. 각 범주에 보관할 적절한 항목 수는 사람과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에 따라 다르므로 궁극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즉, 공간이 부족하고 어수선한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2 년 간의 데오도란트 공급에 작별 인사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6. 손이 닿는 일일 항목 유지

일상을 능률화하려면 매일 사용하는 항목을 쉽게 손이 닿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또한 가장 적게 사용하는 항목이 주요 스토리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작업중인 영역의 레이아웃을 재평가해야 함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셔플은 사용 가능한 공간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방에서는 물잔을 냉장고 나 싱크대에 가장 가까운 곳에 보관해야합니다. 커피 공급품도 같은 구역에 있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액세스 할 필요가 없으므로 계절별 엔터테인먼트 액세서리와 같이 자주 사용하지 않는 항목을 높게 유지하십시오.

 

 

 

 

 


7. 의심스러운 경우 수직으로 이동

스토리지 솔루션을 계획 할 때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찾으십시오. 종종 대답은 수직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캐비닛에 추가 선반을 추가하든, 선반 칸막이를 사용하든, 책장을 추가하든, 솔루션이 가능한 모든 수직 인치를 활용하도록 계획하십시오. 저장 공간을 최대화하면 집의 드롭 존으로 이동했을 수있는 물건을위한 집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집을 지정하는 항목이 많을수록 혼란스러워 질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스토리지를 단순화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변경되어야하는지 스스로에게 묻는 것입니다. 더 이상 도움이되지 않거나 실제로 집에서 원하지 않는 품목을 제거하면 모든 일에 대해 공간을 확보하고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작은집 공간 정리정돈 활용 인테리어 아이디어

 

작은집 공간 정리정돈 활용 인테리어 아이디어

작은집이든 큰 집이든 공간을 쾌적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내부 공간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살림살이등을 정리정돈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새로운

housecontents.co.kr

 

정리정돈을 위한 리빙박스 120L 추천 인기 랭킹 5선

 

정리정돈을 위한 리빙박스 120L 추천 인기 랭킹 5선

리빙박스(수납박스)는 옷을 정리하고, 어린이 장난감을 보관하고, 서류 작업을 정리하거나, 집 안에 더 많은 살림살이등을 정리정돈하도록 도와주며 바닥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는 데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