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거실 인테리어 : 리모델링 영감을 얻는 아이디어

by 미스사오리 2023. 5. 19.

거실은 우리가 집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기존 거실의 기능에서 홈 오피스, 홈 스쿨링 허브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에 거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거실 아이디어를 모으기 시작했다면 앞으로 1년 동안 나타날 최고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집이 가장 최신 모습을 반영하도록 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남의 거실 같지 않은,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편안하고 안락한 가구와 소품으로 가득한 우리 삶의 갤러리가 될 것입니다.


어떤 거실 트렌드를 선택하든 결국에는 자기 표현과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신만의 행복한 집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잘못될 수 없습니다.

 

거실 벽 인테리어 10가지 아이디어

거실 벽은 장식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캔버스를 제공하고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및 전문가 팁 모음을 탐색합니다.


크고 빈 벽에 직면했을 때 장식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거실 벽에 무엇을 붙일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거실 벽은 집에서 벽 장식 아이디어 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주요 영역 중 하나입니다 . 휴식, 엔터테인먼트 및 사교 활동에 사용되는 다목적 공간으로, 귀하의 스타일을 진정으로 축하하고 방에 발을 디딜 때마다 기쁨으로 가득 찬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거실 아이디어를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인 선택한 벽 장식은 눈길을 끄는 시각적 관심과 아름다운 장식을 통해 거실 계획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거실 벽에 무엇을 붙일 수 있습니까?

페인트의 힘에서 식물, 거실 예술, 거울 등에 이르기까지 거실의 벽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 컬렉션을 찾아보세요.

 

1. 눈길을 끄는 삽화로 장식하기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1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1

 

예술로 장식하는 것은 가정에서 우리의 스타일과 개성을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술 작품은 대화와 참여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우아한 질감, 색상 및 독특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풍요롭게 합니다.


예술 작품은 종종 방의 전체 구성표를 함께 가져올 수 있는 최종 마무리 작업이지만 좋아하는 예술 작품은 디자인의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거실에 아름답게 전시된 우리는 각 알코브에 있는 두 개의 예술 작품이 조명이 통합된 맞춤형 프레임으로 어떻게 향상되어 마치 갤러리에서와 같이 각 작품에 합당한 인정과 조명을 제공하는지 좋아합니다.


이 거실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대칭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예 입니다. 거실의 예술품뿐만 아니라 조명, 가구 및 액세서리도 스타일링할 때 따라야 할 유용한 규칙이 될 수 있습니다.

 

2. 거울로 공간의 품격을 높이다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2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2


거울은 방의 멋진 장식이자 초점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은 거실을 더 크고 밝게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거실 거울 아이디어는 원하는 만큼 작거나 웅장할 수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이 정말 다양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 유리부터 독특한 기하학적 모양과 복잡하고 섬세한 프레임까지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벽난로 위의 벽에 거울을 장착하여 가장 인기있는 거실 벽난로 아이디어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둥근 볼록 거울은 벽에 눈길을 끄는 질감과 깊이를 더하고 표면에 방 전체를 반사합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이 현대적인 거울이 방의 나머지 부분에 있는 보다 고전적인 스타일과 세련된 병치를 만드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3. 페인트로 다채로운 기능 벽 만들기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3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3


페인트의 힘은 우리의 가정을 변화시키고 활력을 불어넣는 데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방이 더 다채롭고, 활기차고, 따뜻하고 밝게 보이도록 돕고, 거실 페인트 아이디어를 탐색하는 것은 벽에 생기를 불어넣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색조와 색조에 대해 서로 다른 감정적 반응을 보입니다. 첫 번째 질문은 어떤 색에 끌리나요? 이것은 당신이 자신을 둘러싸는 데 필요한 색, 당신이 편안하고 미소 짓게 만드는 색입니다.


진정한 부스트를 위해 에너지의 폭발을 제공하는 채도가 높은 색조인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더 짙은 노란색, 무성한 녹색, 청록색 또는 따뜻한 주황색 – 하지만 벽이 그 채도를 처리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4. 아름답고 실용적인 벽 조명 선택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4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4


거실은 다재다능하고 다기능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선택한 거실 조명 아이디어는 다양한 기능, 분위기 및 시나리오를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간에 스타일과 특성을 부여하는 조명기구를 선택하는 것과 함께 여러 층의 조명을 사용하고 방의 여러 구역에 환영하는 빛의 풀을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형태와 기능의 섬세한 균형.


거실 벽 조명은 아름다운 장식과 실용적이고 은은한 조명으로 벽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있을까요? 아늑한 독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소파나 안락의자 위에 배치하거나 벽난로나 선반 옆에 그룹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며 선택할 수 있는 멋진 벽 조명이 많이 있습니다.

 

5. 선반을 완벽하게 스타일링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5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5


스타일링 선반 에 관해서  는 몇 가지 아름다운 작품을 선택하여 전시하는 것이 가장 장식적인 효과를 낼 수 있고 가장 감성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선반에 다양한 색상을 조화시키는 것은 이 조각들을 돋보이게 하고 장식적으로 방을 하나로 묶는 또 다른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실 수납장이 인테리어 디자인 계획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잊고 있습니다.

 

물건을 진열하고 스타일링함으로써 장식과 기능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선반은 실용적인 수납 그 이상입니다. 장식품, 책, 사진과 같은 오브제를 통해 선반은 이야기와 추억으로 벽을 채울 수 있습니다. 방이 더 개인적이고 독특하게 느껴지도록 도와줍니다.


구석이나 틈새가 있으면 이용하세요. 열린 선반을 추가하고 책과 액세서리로 채워 어색한 모서리를 관심 지점으로 만드십시오.


책장 아이디어 부터 전 세계 여행에서 수집한 아름다운 장신구에 이르기까지 넓은 거실 벽을 채우는 데 이상적인 선반은 거실에 정리와 장식을 모두 가져올 수 있습니다.

 

6. 벽지로 된 벽으로 임팩트를 주기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6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6


아름답게 선택한 거실 벽지 아이디어는 영향력 있는 패턴, 색상 및 질감으로 방을 향상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방 전체를 벽지로 선택하든지(천장 벽지 아이디어 포함), 거실 기능 벽 을 위해 단 하나의 벽지 벽을 선택하든,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과 인쇄물이 너무 많습니다. 

 

 

 

 

 


꽃에서 동물, 별에서 줄무늬에 이르기까지 벽지 아이디어는 끊임없이 진화하므로 영감을 주는 디자인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거실에 자연광이 많다면 벽지 색상을 선택할 때 원하는 만큼 어둡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방의 바닥에 따라 벽지에 대비되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지색 카펫이 있는 경우 색상을 선택하거나 주황색 톤의 나무 바닥이 있는 경우 색상 구성표를 선택할 때 같은 공간에 거주해야 하므로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7. 패널링으로 클래식한 캐릭터 추가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7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7


원래 판넬이 있는 전통적인 거실이 있거나 더 현대적인 공간의 벽에 촉감과 질감 요소를 추가하려는 경우 판넬에는 놀랍도록 정교하고 우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공간을 고급스럽게 만드는 저렴한 방법인 벽 패널은 방에 질감과 깊이를 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장식할 올바른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미묘하고 우아한 미학을 선호하는 경우 벽 색상을 패널 장식과 일치시켜 색조 구성을 고려하거나 보다 임팩트 있는 마무리를 위해 보색 또는 기능 색상을 선택하여 시선을 끌 수 있습니다.

 

 

 

 

 


판넬 페인트 아이디어는 벽 판넬에서 눈길을 끄는 기능을 만들고 단순한 것에서 숭고한 것으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위의 화려한 거실 에서 볼 수 있듯이 벽 패널과 대담한 페인트 디자인이 하나로 결합되어 옛것과 새것의 절충적인 혼합을 구현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확립합니다.

 

8. 매달린 식물로 장식하기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8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8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우리 주변의 자연과 세계에 더 깊이 연결하려는 새로운 동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자신의 균형을 재조정하려는 이러한 생체친화적인 변화는 우리가 외부와 내부를 가져오고 우리 주변의 공간을 생명과 생물로 장식하는 공간을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집에 점점 더 많은 관엽 식물 컬렉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자연스러운 악센트는 자연 세계의 아름다움으로 실내 공간을 풍요롭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장식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분 걸이, 벽이나 천장의 고리에 걸면 아름답고 식물학적인 행잉 디스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을 과시하고 빈 벽을 덮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멋진 녹지 벽으로 실내 정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은 어떨까요?

 

9. 장식용 장신구 장착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9
거실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9


이렇게 간단할 수 있습니다! 장식용 접시부터 걸이형 장식, 심지어 악기까지, 음악실 의 벽에 이상적이며 , 이러한 물건으로 독특하고 예술적인 벽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공간에 세련된 디자인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 가족 사진으로 개인화

거실보다 멋진 사진 갤러리 벽 을 만드는 것이 더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가족 사진 벽은 공간의 환영하는 초점을 만드는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의 프레임으로 실제로 중앙 무대를 차지합니다.

사진 액자는 손님이 방에 도착했을 때 대화 포인트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간을 더 편안하고 매력적이며 연결되어 있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팁

1. 비율을 돋보이게 하는 페인트 색상 찾기

벽을 다시 칠하는 것은 거실을 아름답게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현재 장식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방 전체를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실 페인트 아이디어가 많이 있습니다.


2. 거울로 거실을 환하게

공간, 조명 또는 자신을 볼 수 있는 실용적인 장소를 추가하려는 경우 거울은 모든 방의 모습을 바꾸는 데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훌륭한 디자인 기능입니다. 


3. 대담한 펜던트 조명으로 개성을 표현하세요.

조명은 방의 모양과 느낌을 완전히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조명을 레이어링하고 여러 광원을 사용하여 방을 유연하고 다재다능하게 만드세요.


4. 소파 업데이트

소파는 거실에서 가장 중요한 가구입니다. 계획의 주인공으로서 우아하고 세련된 것이 중요합니다. 거실의 나머지 부분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소파가 완벽하지 않으면 방 전체가 단절되고 조화되지 않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당신의 공간에 세련된 공기를 가져다 줄 실내 장식 아이디어가 많이 있습니다. 거실을 더욱 모던하게 만들려면 대조적인 소파와 암체어를 선택하여 공간에 질감을 더하세요. 예를 들어 미니멀한 가죽 안락의자를 선택하고 어스레한 푸른 색조의 고급스러운 벨벳 소파와 짝을 이루세요. 


'모든 공간을 새로 고침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부드러운 가구입니다. 오래된 쿠션 커버와 오래된 러그를 활기차고 현대적인 대안으로 교체하세요. 낡은 가구가 새로운 패브릭을 추가하여 얼마나 다르게 보일 수 있는지는 놀랍습니다. 


5. 꽃으로 장식하기

꽃은 공간을 밝게 하고 생기를 불어넣는 데 실패하지 않으며 거실을 즉시 아름답게 만드는 빠르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새로운 꽃 다발은 색상과 향기를 즉시 주입하여 거실을 업데이트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또한 신선한 제철 제품을 사용하여 외부 분위기를 내면 기분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6. 자연광을 강조하라

자연광의 양을 늘리는 것은 거실을 아름답게 만드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벽을 흰색으로 칠하고 거울의 수를 늘리고 창의 크기를 늘리는 등의 방법을 통해 자연 채광을 늘리는 방법을 아는 것은 모두 공간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잘 알려지지 않은 한 가지 아이디어는 단단한 벽을 유리 칸막이로 바꾸거나 내부 문에 유리 패널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깨진 계획 거실 아이디어를 수용하면  공간이 여전히 구역으로 느껴지지만 모든 구석이 빛으로 가득 차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낮고 밝은 색상의 가구를 선택하십시오. 더 크고 어두운 조각은 빛을 차단하고 흡수합니다. 커튼도 마찬가지입니다. 무겁고 어두운 커튼은 거실을 더 어둡고 작게 만듭니다.


7. 고급 소재 선택

고급스러운 거실 아이디어를 계획에 통합하면 디자인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벨벳, 대리석 및 금속은 모두 거실을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는 호화로운 소재입니다.


고급 소재는 큰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나무 커피 테이블 위의 대리석 트레이나 면 또는 가죽 소파 위의 벨벳 쿠션 몇 개는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계획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골동품 통합

가구에 개성이 넘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골동품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골동품으로 장식하면 공간에 풍부한 유산과 개성을 더해 거실을 독특하고 개성 있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골동품은 아름다운 물건에 대한 열정을 보여줍니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집에 진정성을 가져다 줄 놀라운 제품이 너무 많습니다. 수백 개의 항목을 살펴보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올바른 항목을 찾으면 그것을 가져야 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9. 어수선함 줄이기

거실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외부를 비우는 것입니다. 어수선함을 줄이면 공간이 한층 더 밝아지고 정리된 느낌이 들게 됩니다.

그러나 정리정돈은 매우 위협적인 전망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으로 도전에 착수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고맙게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돈 팁이 많이 있습니다.


수납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집의 중심에 스타일과 실체를 가져다 줄  최고의 거실 정리대 에 투자하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10. 모든 감각을 생각하라

거실을 디자인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항상 시각적인 미학입니다. 그러나 다른 감각에 대해서도 생각해볼 가치가 있으며, 이를 향 레이어링 으로 할 수 있습니다 . 방의 향기는 공간이 보이는 방식만큼 영향력이 있습니다.


집에서 나는 냄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외모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냄새제거를 해보세요. 멋진 호텔은 종종 로비, 욕실, 공용 공간뿐만 아니라 객실 자체에도 다양한 향기를 발산합니다. 이 개념을 집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인접한 방에 서로 충돌하는 향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가정에서는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압도 당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방에서 방으로 이동할 때 어떤 음표가 서로를 보완할지 생각해야 합니다. 


거실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정용 향수를 고를 때는 베르가못이나 제라늄의 상쾌한 플로럴 향을 선택하고 저스트 그레이프프루트와 같은 주방의 시트러스 향을 선택하겠습니다.


11. 텔레비전 숨기기

완벽하고 아름다운 거실을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인 경우 TV를 계획에 추가하려고 하면 모든 것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TV의 아름다움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TV를 거실에 매끄럽게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거실 TV 아이디어가 많이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세스 초기부터 TV가 계획에 어떻게 작용할지 파악하십시오. 그러면 자연스럽게 보일 것입니다. 추가 기능이 아닌 구성표의 일부입니다.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TV 스탠드 아이디어 와 TV 벽 아이디어 도 많이 있습니다.


12. 벽 패널로 장식하기

벽 패널은 모든 인테리어 디자인, 특히 거실 스타일링 과 관련하여 귀중한 자산입니다. 거실 악센트 벽 아이디어 의 일부로 사용하면 따뜻함, 질감 및 색상을 동일한 비율로 추가합니다.

 

 

 

 

 


판넬은 벽에 질감, 깊이 및 흥미를 더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모든 유형의 속성, 특히 건축 기능이 최소한일 때 개성과 흥미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새로운 건물에 적합합니다. 


이 기술은 벽이 더 크게 보이도록 수직으로 사용할 때 작은 방에 이상적입니다.

 

좁은 거실 인테리어

좁은 거실이 가장 까다로운 디자인 딜레마 중 하나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 작고 가늘어지는 공간은 창의적인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약간의 공간 계획, 몇 가지 천재적인 해킹 및 몇 가지 영감을 받은 좁은 거실 아이디어를 통해 한때 불편했던 레이아웃을 눈에 띄는 기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때때로 방을 재장식하거나 재구성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첫 단계를 밟는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작업할 치수를 측정하고 원하는 모양을 구상합니다.


처음부터 이 두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둔다면 사람들이 가구를 고를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방에 가장 잘 맞는 좁은 거실 아이디어에 집중하세요.

 

 

 

 

 

 

작고 좁은 거실 아이디어

가장 혁신적인 아이디어 중 일부는 필요에 따라 탄생하는 것이 사실이며 이는 집에 어색한 주방 레이아웃이 있거나 공간이 부족한 거실이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1. 미니멀리즘을 시도하다

어수선한 방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방을 더 넓게, 더 중요하게는 매일 있고 싶은 차분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미니멀리즘을 선택해 보세요. 깔끔하고 잘 정돈된 공간을 유지하면 평온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번거로움 없이 공간이 더 넓어 보입니다.

 

2. 조닝을 해보세요

좁거나 작은 거실로 할 수 있는 가장 트렌디한 것 중 하나는 구역 설정입니다. 기본적으로 기능별로 거실 공간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친밀함을 만드는 능력 때문에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주로 선호하는 이 가구는 짜증날 정도로 복도와 비슷하게 느껴지는 방과도 잘 어울립니다.


공간 활용 방법

별도의 구역을 만들 때 방의 치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작업할 긴 인테리어가 있다면 오픈 플랜 공간으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한 구석에는 빈백과 맞춤형 램프 테이블이 있는 아늑한 독서 공간을 통합 하고 다른 구석에는 작은 식사 공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대체 가구 그룹화

번갈아 가구 그룹을 만들면 단일 벽을 따라 가구를 모두 배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은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복도" 느낌을 위장하여 자연스러운 "S"자 모양을 따르도록 하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작거나 좁은 거실 레이아웃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L자형 레이아웃

소파를 벽에 두고 L자형 레이아웃을 만들고 가죽 안락의자를 1~2개 수직으로 놓아 거실의 길이를 분리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반대쪽 벽을 따라 통로를 만들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벽에서 벗어나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가구에 열광하도록 권하는 것이 아니라, 가구를 거실 벽에서 멀리 끌어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구 배치가 중앙에 배치되어 방 전체를 이동할 수 있고 조화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가구를 벽 쪽으로 밀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방의 좁은 모양만 강조될 뿐입니다.

 

3. 크기를 조절할 가구 찾기

우리가 맹세하는 길고 좁은 거실 아이디어 중 하나는 가구를 방 크기에 맞게 확장하는 것입니다. 가구 치수가 바닥 공간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좁은 선반이나 캐비넷이 도움이 될 것이며 팔걸이가 있는 소파와 의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부드러운 선과 모양

원형 조각은 방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아방가르드 패션으로 몇 인치를 되돌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둥근 가구와 스타일리시한 조화를 이루는 것은 원형 패턴의 덮개나 둥근 러그가 될 수 있습니다.

 

5. 중첩 테이블 수용

테이블의 둥지는 범죄적으로 과소 평가됩니다. 작업할 공간이 작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공간 절약형 가구 옵션일 뿐만 아니라 매우 스타일리시합니다. 방을 어지럽히는 것에 대한 걱정을 버리고 음식, 음료 또는 퍼즐을 위한 추가 저장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테이블을 수용하세요.

 

6. 지니어스 스토리지 활용

이전 팁에서 뛰어넘어 스토리지 솔루션이 마음의 최전선에 있어야 합니다. 다용도 또는 중첩 가구를 선택하면 손님이 방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7. 벽면 활용

키 큰 책장 과 벽수납장, 선반 으로 내면의 책벌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늑한 안식처를 만들어보세요. 소중한 책과 장식품을 자랑스럽게 전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공간 효율적인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8. 레이어 텍스처 및 색상

다양한 홈 액세서리, 러그 및 월 아트 와 함께 질감과 색상을 레이어링 하면 방에 깊이와 흥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좁은 거실 아이디어의 가장 좋은 점은 선택한 패턴과 색상을 사용하여 장식용 벽지, 수제 장신구 큐레이션 또는 유쾌하고 대담한 커튼 등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9. 원근감 있는 플레이

거울

인테리어 디자인과 관련하여 거울은 마술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빛을 다시 반사하면서 방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구부리고 확장하고 심화시킵니다. 작고 좁은 거실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거울에 투자하는 것이 거실을 밝게 하고 여는 쉬운 방법 입니다.


조명

방의 관점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거실 조명 아이디어가 너무 많습니다. 아름다운 센터피스로 표현하면서 방을 밝게 하고 광택이 나는 표면과 짝을 이루어 빛이 반사되어 모든 틈새를 덮을 수 있도록 하세요.


페인트

페인트를 핥는 것도 방에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투톤 벽 또는 흰색 벽과 인상적인 목공예품 사이의 대비는 눈을 끌고 방의 크기에 따라 놀 수 있습니다. 더 밝은 색조와 색조의 레이어를 선택하면 새로운 삶의 임대를 주입하고 깊이와 높이를 모두 구축합니다.

 

넓은 거실 인테리어

집을 밝고 넓으며 바람이 잘 통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몇 가지 정통한 인테리어 스타일링 팁과 요령을 공개합니다.

 

 

 

 

 

 

1. 거울, 벽에 거울

집에 거울을 설치하면 어떤 방이든 더 크고 통풍이 잘 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쉬운 방법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거울은 빛을 반사하여 공간을 여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즉각적으로 깊이를 더해줍니다. 무거운 프레임이 없는 거울을 선택하면 이 효과가 더욱 커지므로 복잡한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 보세요.


한 단계 더 나아가 탁자나 서랍장과 같은 거울 가구에 투자하면 빛과 공간의 착시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 최고의 팁 : 방의 어두운 부분에 거울을 놓아 구석구석 빛을 비춥니다.

 

2. 베이지 음영

어두운 색상은 쉽게 공간을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을 피하고 방에 빛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중성적이고 공기가 잘 통하는 톤을 선택하여 집을 신선하고 밝게 유지하십시오.

공간을 최대화하기 위해 흰색, 베이지, 하늘색 및 회색으로 색상 팔레트를 부드럽게 유지하십시오. 비슷한 톤의 러그와 카페트로 보완하여 테마와 잘 어울리고 공간의 착시 효과를 더욱 높여야 합니다.


※ 팁 : 천장이 높은 느낌을 주려면 벽보다 밝은 음영을 칠하여 시선을 위로 끌어보세요.

 

 

 

 

 

 

3. 투명하게 유지

간단한 개념입니다. 가구의 특정 항목을 '투시'할 수 있으면 공간이 훨씬 더 개방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유리 테이블, 수납유닛 및 식기는 이러한 효과를 달성하는 데 완벽합니다.


※ 팁 : 보일 커튼은 빛을 차단하거나 벽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두껍고 불투명한 스타일의 더 나은 대안입니다.

 

4. 스토리지에 정통하다

영리한 수납 솔루션은 공간이 제한된 모든 방에 꼭 필요합니다. 다용도 품목을 찾을 수 있다면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내부에 추가 공간이 있는 커피 테이블이나 의자 역할을 할 수 있는 발판입니다.


※ 팁 : 수납공간이 있는 오토만은 계절에 맞지 않는 스로우나 접이식 소파용 추가 침구를 보관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5. 더 높이

방에 높이에 대한 인식을 추가하는 것은 공간이 더 큰 것처럼 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담한 그림과 문구 조명과 같은 뛰어난 작품으로 시선을 끄는 것입니다.


※ 팁 : 다리 위에 놓인 테이블과 의자는 공간을 높여 더 넓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티비없는 거실 인테리어

▶ 사진 보며 영감을 얻기

 

 

집 꾸미기 : 2023년 인테리어 홈데코 트렌드 5가지

 

집 꾸미기 : 2023년 인테리어 홈데코 트렌드 5가지

집은 우리가 좋아하는 모든 것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혼합체입니다. 따라서 새 시즌 패션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집을 완전히 바꾸는 것보다 새롭게 떠오르는 홈 데코 트렌드가 우리를 유혹합니다

housecontents.co.kr

 

거실 인테리어 팁 : 2023년 거실 트렌드 5가지

 

거실 인테리어 팁 : 2023년 거실 트렌드 5가지

거실은 우리가 집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라운지가 홈 오피스, 홈 스쿨링 허브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되었기 때문에 거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일

housecontents.co.kr

 

※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