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거실 인테리어 팁 : 2023년 거실 트렌드 5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2. 2.

거실은 우리가 집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라운지가 홈 오피스, 홈 스쿨링 허브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되었기 때문에 거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거실 아이디어 를 모으기 시작했다면 앞으로 1년 동안 나타날 최고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집이 가장 최신 모습을 반영하도록 하세요.

 

 

 

 

 


거실 트렌드 모음은 유행하는 페인트 색조로 전체 공간을 재정의하고 이번 시즌 최고의 소파 에 투자하거나 단순히 부드러운 가구를 최신 모습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집을 다시 생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영감을 제공합니다.


어떤 거실 트렌드를 선택하든 결국에는 자기 표현과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신만의 행복한 집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잘못될 수 없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팁 1. 부클레로 질감을 더하다

 

부클레로 질감을 더하다
부클레로 질감을 더하다


이 너비한 텍스타일의 트렌드는 2020년에 시작되었지만 2023년에는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흰색과 크림색의 옅은 색조에서 주로 볼 수 있는 루프 원사, 어린 자녀가 있는 집주인 또는 열정적인 애완동물은 중립적인 거실 아이디어 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팁 2. 여전히 대세는 벨벳

 

여전히 대세는 벨벳
여전히 대세는 벨벳


많은 사랑을 받는 이 패브릭은 여전히 ​​많은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신선한 벨벳 트위스트를 통해 패브릭이 우리 공간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유함과 매력을 선사하는 것을 봅니다.

벨벳 소파에 투자하는 것은 공간에 색상과 생동감을 불어넣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급락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벨벳 칵테일 의자나 매력적인 조명 기구를 선택하면 거실에 저렴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팁 3. 디스플레이의 예술

 

디스플레이의 예술
디스플레이의 예술

 

2023년에 큰 영향을 미칠 거실 트렌드 중 하나는 정리정돈이 아닌 (선별된) 제품을 전시하는 것입니다. 찬장, 진열장, 심지어 거실 선반 아이디어 까지 기념품과 수집품을 과시하는 데 이상적이며 생활 공간에 개성을 부여합니다. 또한 일년 내내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팁 4. 푸른 색조

 

푸른 색조
푸른 색조


2023년 거실에서 많이 보게 될 색상 중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이전에 2022년 Dulux의 올해의 색상 이었던 이 제품은 놀라울 정도로 함께 살기 쉬운 색상이며 파란색 소파 거실 아이디어 는 확실히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파란색은 우리의 눈이 거의 또는 전혀 조정하지 않아도 되는 색상 중 하나이며, 가정에서 편안함과 조화의 느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등갓은 차분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생동감이 있어 전통적인 뉴트럴 톤보다 공간에 더 많은 생명과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팁 5. 영감을 얻기 위해 자연을 바라보세요

 

영감을 얻기 위해 자연을 바라보세요
영감을 얻기 위해 자연을 바라보세요


자연을 실내 환경에 통합하는 것은 대유행 이후 큰 인기를 얻었으며 Biophilia 트렌드는 2023년에도 특히 개방형 거실 아이디어 에 대해 더 커질 것입니다.

 

 

 

 

 


식물은 새로운 애완동물이며 꽃은 새로운 자연의 최고봉입니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의 요구와 평화와 안정에 대한 우리의 요구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함께 보면 거실 인테리어에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글 추천

예쁜집 인테리어 : 세련된 모던 스타일 디자인 거실 TOP 10

 

예쁜집 인테리어 : 세련된 모던 스타일 디자인 거실 TOP 10

거실 꾸미기에있어서, 모던은 특정 스타일을 정의 할 때 많이 던져지는 단어입니다. 거실 공간을 꾸미기 위한 계획이 있다면 가장 참고할만한 모던 스타일 거실의 예시를 모아 놓았습니다. 1. 색

housecontents.co.kr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봄 기운을 조금씩 느끼는 요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실내 인테리어중에서도 가장 핵심 공간인 거실 인테리어에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사례들을 공유합니

housecontents.co.kr

 

봄거실인테리어 아이디어 얻기

 

봄거실인테리어 아이디어 얻기

봄을 위해 10 개의 아름다운 거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모았습니다. 새 시즌의 사랑스럽고 밝은 색조에서 영감을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1. 노란색의 힌트가있는 보라색 거실 부드러운 톤

housecontents.co.kr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 잘 꾸며진 집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 잘 꾸며진 집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집에 디자인을 고려한 인테리어를 계획중인가요? 예산은 한정되어 있고 시간적 여유도 그리 많지 않다면, 참고할만한 잘 꾸며진 집의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사례를 공유하니, 참고하여 멋진

housecontents.co.kr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