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아마존 셀러 : 아마존 판매 장점 8가지

by 미스사오리 2022. 10. 10.

지난 몇년간, 부업과 투잡에 대한 관심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상품 판매 라는 관점에서 접근해볼텐데, 특히나 해외판매에 관심이 있다면 눈여겨 볼 만합니다.

 

아마존 셀러
아마존 셀러

 

바로 "아마존 셀러"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마존 프라임 판매자 가 됨으로써 1인창업가 또는 부업이나 투잡 형태로 돈벌수 있음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Amazon Prime에서 판매하는 방법을 배우면 이러한 환경에서 진정으로 번창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 프로그램은 셀러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 에서는 아마존 판매의 이점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소유자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마존 셀러 : FBA 판매의 장점

1. 판매 가능성

이미 다른 곳에 온라인 매장이 있거나 직업을 완전히 바꾸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 아마존 FBA를 통한 판매는 엄청난 판매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제품이 아마존의 거대한 온라인 카탈로그에 나열되면 점점 더 많은 기존 고객 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국내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거나, 또는 처음 쇼핑몰 사업을 시작하더라도 바로 해외판매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주목해보세요.

아마존 웹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2백만 명이 넘는 판매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총 매출은 수십억 달러에 달합니다. 아마존 셀러는 FBA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기로 선택하면 수백만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즉시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판매 대상이 국내냐 해외냐에 따라서 시장 규모가 달라지는건 당연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아마존 판매를 통해 창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은 온라인상에서 아마존 셀러 관련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 광고 등을 접하셨을겁니다.

2. 사업 반복

자신의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사용하면 마케팅 및 광고에만 매년 수백 수천 만원을 지출하게 됩니다. 아마존의 기본 제공 고객 기반 덕분에 귀중한 시간이나 비용을 마케팅에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자는 특히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더 많은 고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프라임을 판매하는 방법을 처음 배울 때 판매하는 제품을 찾고, 아마존의 첫 페이지에 게재하도록 광고하는 방법에 대한 온라인 광고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아마존 상품 판매 과정을 통해 이미 최고 판매 제품을 찾고 이를 유리하게 사용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고객센터 도움말 등의 페이지 등을 통해 전체적인 가이드 내용을 알 수 있고, 요즘은 유튜브 영상만 검색하더라도 도움될만한 내용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직원을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존에서 판매할 때 관리할 사람을 고용해야 하는 또 다른 작업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BA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더 이상 직원을 고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존이 모든 고객 서비스를 처리하므로 주문을 확인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가장 성공적인 판매자는 모두 자체 고객 서비스의 일부를 처리합니다. 특히 제품의 품질과 중요한 문제와 관련하여 그렇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자신의 제품을 포장하고 배송하기를 원하지 않는 판매자를 위해 쉽게 만듭니다. FBA 프로그램을 통해 아마존 프라임 회원의 무료 배송을 포함하여 상품의 모든 보관, 포장 및 배송을 처리합니다. 

4. 백엔드 지원

많은 사람들이 판매자가 되었을 때 생각하지 않는 것은 플랫폼의 백엔드 인프라입니다. 이 백엔드를 사용하면 재고 추적, 신용 카드 처리, 판매세 징수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5. 배송료

아마존 FBA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더 나은 배송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변동하는 배송료는 비즈니스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높은 배송 비용을 피하려는 고객을 외면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배송료를 제공합니다.

FBA 셀러는 고객에게 아마존과 동일한 배송 옵션과 함께 할인된 배송료를 제공하여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주문 처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존이 셀러에게 아마존 프라임 배송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또한 프라임 고객인 누구나 귀하의 고객이 될 수 있으며 2일 무료 배송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6. 저장 공간

아마존 FBA 셀러 는 보관 공간이 부족 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저장 공간이나 창고를 갖는 것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비즈니스에서 시간과 리소스를 모두 아낄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FBA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의 여러 주문 처리 센터에  최소 단품 수 없이 재고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보내는 것입니다. 주문이 접수되면 고객과 가장 가까운 주문 처리 센터에서 상품이 배송됩니다. 이를 통해 빠른 배송과 향상된 고객 경험을 보장합니다.

7. 다른 판매 채널의 주문 처리 

다중 채널 소매는 다양한 판매 채널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데 도움이 되고 판매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는 아마존을 넘어 판매자가 아마존의 MFC( 다중 채널 주문 처리 ) 기능 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제품 판매 기회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셀러는 다른 판매 채널 에서 주문이 접수될 때 아마존 주문 처리를 통해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MFC는 재고를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로 보냅니다. 고객이 아마존이나 다른 판매 채널에서 주문하면 아마존이 주문을 받고 모든 배송 및 주문 처리를 처리합니다.

8. 간편한 배송 및 반품

주문을 받고 나면 스스로 포장하고 배송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포장 전표와 배송 라벨을 인쇄하고, 상자를 접고, 항목을 올바르게 포장하고, 상자에 테이프를 붙이고, 배송 라벨을 붙이고, 지역 우체국에 맡기거나 배송 회사가 픽업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처음에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하루에 10-30번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 과정에만 많은 시간을 허비하게 됩니다. 

아마존 FBA를 사용하면 아이템을 아마존에 보내고 나머지는 아마존에서 처리하도록 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마존은 또한 모든 반품도 처리합니다. 고객이 아이템을 반품하면 바로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직원은 품목을 검사하여 여전히 판매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그렇다면 다시 선반에 올려 놓고 다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때때로 품목을 다시 보내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당신보다 당신의 제품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아마존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온라인 유료 강좌를 찾아서 수강해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부업에 관심있다면 눈여겨볼만한 글

 

2021년 돈버는법 : 돈많이버는법 5 가지 수동 소득 아이디어(ft.집에서돈버는법)

 

2021년 돈버는법 : 돈많이버는법 5 가지 수동 소득 아이디어(ft.집에서돈버는법)

2021년 돈버는법 : 돈많이버는법 5 가지 수동 소득 아이디어(ft.집에서돈버는법) 수동 소득은 추가 현금 흐름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주로 COVID-19 위기로 인한

housecontents.co.kr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