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재택부업으로 돈버는법 : 혼자서 할 수 있는 월100만원 부업

by 미스사오리 2022. 10. 24.

요즘 부업에 많은 관심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혼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사람과 관련된 것이 서투른 경우, 자신의 페이스로 일하고 싶다, 사정이 있어, 집에서 혼자서 일해야 한다 등, 사람에 따라 그 이유는 다를 것입니다.

 

재택부업
재택부업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인이 할 수 있는 일을 소개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거나 부업으로 수익창출에도 도움이 되는 일을 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마음편히 일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은 꼭 참고하십시오.

 

 

 

 

 

 

재택부업으로 돈버는법 :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의 종류

혼자 할 수 있는 일은 크게 나누어 3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각각 봅시다.

1)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아르바이트 중에는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그 종류는 데이터 입력 등의 간단한 작업부터 웹사이트 제작 등 크리에이티브한 것까지 폭넓게 존재합니다.

업무의 대부분은 PC로 타이핑을 할 수 있으면 가능. PC를 사용한 것 이외에도, 번역이나 테스트의 첨삭이나 채점, 재택 전화 오퍼레이터 등, 업무 내용은 다양합니다. 집 이외에서 일하고 싶지 않다, 일할 수없는 사정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기업은 크라우드소싱을 통해 '인건비를 억제할 수 있다', '스킬이 있는 사람에게 일을 돌릴 수 있다' 등의 장점이 있으며, 일하는 사람은 시간이나 장소를 불문하고 무리없이 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기업・서비스 제공자 모두에게 이점이 있는 일하는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구인 검색 사이트에서 재택근무 등의 키워드로 검색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2) 업무 위탁으로 일을 받는다.

기업과 고용계약을 맺지 않고, 독립된 개인으로서 일을 수주하는 일하는 방법이 프리랜서나 개인 사업주입니다. 그들이 기업과 주고 받는 계약으로서는, 업무 위탁 계약이 일반적이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소싱 서비스로 대표되는 개인적으로 인터넷에서 비교적 쉽게 일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업무 위탁의 일은, 글쓰기(카피라이팅)·프로그래밍·디자인 등 전문 스킬이 필요한 것으로부터, 데이터 입력·라이터 등 미경험으로부터 임할 수 있는 것까지 다종 다양합니다.

3) 개인으로 사업 시작

개인이, 스스로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회사를 만드는 옵션은 장애물이 높지만 비즈니스가 성공할 때 수익이 커집니다.

갑자기 본업으로 기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부업에서 시작하거나 개인 사업주에서 시작하여 수익이 커졌을 때 법인화하거나 하는 패턴도 있습니다.

 

 

 

 

 

 

재택부업으로 돈버는법 : 혼자 할 수 있는 일 12선

집에서도 작업 가능한 개인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소개합니다.

1) 프리 라이터

프리 라이터는 프리랜서로 기업이나 개인으로부터 라이팅이나 취재 등의 안건을 수주하고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프리 라이터의 일은 한때는 책이나 잡지가 메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보급된 현재는 뉴스 사이트, 웹 미디어, 전자 서적 등 활약의 장이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미경험부터 시작하기 쉬운 것은 웹 미디어. 클라우드 웍스와 랜서스를 사용하면 단가는 낮지만 사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리 라이터로서 일하고 싶은 분은, 우선 크라우드 소싱으로 일을 수주해, 실적을 쌓는 것이 추천. 일에 임할 때까지 장애물을 낮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 라이터는 기본적으로 PC가 있으면, 집이나 카페 등 좋아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재택에서 자신의 페이스로 일하고 싶다고 하는 경우에도 추천의 일입니다.

 

 

 

 

 


2) 데이터 입력

데이터 입력의 일도, 혼자서 묵묵히 할 수 있는 일.

입력하는 데이터의 내용은 상품·앙케이트 정보·주소록·기업 정보 등 다종다양합니다. 회의·세미나·인터뷰등의 녹음을 문자로 작성하는 일도 있습니다. 데이터 입력은 단순 작업이므로 정확하고 신속한 작업 이 필요합니다.

 

타이핑에 자신이 있는 분은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3) 프로그래머

프리랜서로 활약하는 프로그래머는 많습니다. 계약 내용에 따라서는, 자택이나 쉐어 오피스등에서 텔레워크도 가능. 프로그래머는, 시스템 엔지니어가 작성한 설계서를 기초로 코딩을 실시하고, 그 후에는 테스트나 버그의 수정등도 실시합니다.

노트북이나 PC만 있으면 일을 할 수 있으므로, 재택에서 일을 하는 프로그래머도 증가중.

다만, 돈을 버는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서는 개발 언어나 데이터베이스 주위의 고도의 스킬이 필수이며, 변화가 심한 IT 트렌드의 물결을 계속 타야 합니다. 한편 IT 인력 부족이 우려되는 가운데 수요가 높은 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웹 디자이너

웹 디자이너는 기업의 홈페이지와 웹 서비스의 디자인 제작을 맡는 직종.

 

디자인 설계뿐만 아니라 기획과 코딩까지 종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이 필요합니다만, 웹 회의 툴로 완결하는 일도 많아, 재택에서 일을 할 수 있는 것도 매력.

개인적으로 활약하려면 차별화할 수 있는 디자인 센스나 UI/UX에 대한 지식 외에도 트렌드를 잡는 힘도 필요합니다.

5)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러스트레이터의 일을 추천 합니다. 프리랜서로서 일하는 경우는, 기본적으로 집에서 혼자 작업이 됩니다. 업무 내용으로서는, 잡지・광고・서적・전단지 등의 인쇄물에 게재하는 일러스트나 아이콘 작성, Web 사이트의 로고 작성등입니다.

일러스트 관련은, 크라우드소싱 사이트에서의 취급이 많습니다. 크몽 같은 사이트 활용도 도움이 될겁니다. 그 때문에, 사전에 특기인 일러스트나 자신의 능력을 포트폴리오로 정리해 두면, 클라이언트측에 어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트 작품이나 만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분은 꼭 도전해보세요.

 

 

 

 

 


6) 블로그 제휴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 포스팅을 쓰면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자신의 페이스로 일을 할 수 있는 것도 매력.

또, 자신의 블로그의 기사에 상품의 링크를 붙이는 것으로, 그 링크 경유로 상품이 팔렸을 때에 보수가 발생하는 제휴라고 하는 구조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초기 비용은 거의 들지 않으며 누구나 집에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익이 나올 때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우선은 부업으로부터 작게 꾸준히 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7) 고객 지원

고객 지원은 상품의 구매자·서비스 이용자로부터의 문의에 대응하는 일. 메일 대응이라면, 집에서도 완결합니다. 또 전화 대응의 경우도, 전용의 문의 관리 시스템이 있으면, 재택에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8) 핸드메이드 제작

수예나 도예 등이 취미라면 이들을 판매하여 수입에 연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이 인기입니다. 집에 있으면서, 혼자서 묵묵히 좋아하는 작업을 할 수 있으므로, 손기술이 있다면 추천입니다.

 

 

 

 

 


9) 온라인 쇼핑몰

개인으로 할 수 있는 일의 대표격입니다. 온라인에 자신의 쇼핑몰(가게)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판매. 상품은 싸게 구입하는 방법도 있고, 스스로 액세서리 등을 만들어 판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도 늘었으므로, 재택에서 시작하기 쉬운 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하거나, 독립된 쇼핑몰을 개설하는 등 시작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

10) 시스템 엔지니어

프로그래머와 마찬가지로 시스템 개발에 종사하는 일입니다. 프로그래머가 시스템 프로그래밍을 주로 담당하는 반면, 시스템 엔지니어는 시스템 요구 사항 정의 및 사양 작성과 같은 프로세스를 담당합니다.

프로그래머보다 커버하는 공정이 커집니다만, 모두 비즈니스 채팅에서의 교환이나 Web 회의 툴등에서도 진행되기 때문에, 재택에서도 계속되는 일 입니다.

11) 번역

번역 작업은 클라이언트로 부터 받은 데이터를 외국어로 번역하거나 반대로 외국어에서 한글로 번역하는 작업 입니다.

물론 언어는 영어에만 그치지 않고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번역 작업이 있습니다.

 

 

 

 

 


번역의 일과 한마디로 말해도, 매뉴얼·계약서·소설·잡지등의 서류·출판물의 번역 작업으로부터, 드라마나 영화등의 영상의 번역 작업 등, 내용은 다양합니다. 재택에서도 데이터의 교환은 가능하므로, 재택근무로써 안성맞춤입니다.

원래 특정 언어에 뛰어난 스킬을 가지고 있는 분은, 재택가능한 번역 안건을 시험삼아 받아 보는 것도 1개의 방법일 것입니다.

12) 개인 투자자

개인 투자자란 개인의 자산으로 투자 활동을 하는 사람. 투자 대상은 사업·부동산·증권 등입니다. 장래에 가치가 오를 것 같은 것에 자금을 투자해, 거기로부터 계속적으로 이익을 얻는 구조입니다.

 

현재는 인터넷의 보급에 의해 투자에 대한 장애물이 내려가고 있어 환경을 정돈하면 집에 있으면서 투자 활동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매매를 반복하는 '데이 트레이더'라는 투자자도 있습니다.

 

결론

혼자 일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특기나 좋아하는 것을 살려 부업으로 일하는 방법이 없는지 검토해 봅시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월100만원 부업아이템은 위에 소개한 12가지 아이템들 중에서, 전문화된 직종에서라면 충분히 월100만원 부업이 가능합니다.

 

어떤 부업아이템이든 시작은 미약할 수 있으나, 인내심을 갖고서 꾸준히 활동하게 되면 월100만원 부업수익은 충분히 달성가능하니,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부업으로 100만원 버는법

 

부업으로 100만원 버는법 - 굿라이프

부업으로 100만원 버는법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투잡 쓰리잡까지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어떤 부업을 하던간에 지금의 팍팍한 시기는 버텨내야 하는겁니다. 마음

makemoney.hou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