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팔기 부동산매매 팁 : 2021년 집을 빠르게 판매하는 방법(ft.주택매매)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1. 1. 5.

 

집팔기 부동산매매 팁 : 2021년 집을 빠르게 판매하는 방법(ft.주택매매)

2021년 집을 빠르게 판매하는 방법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경제적 혼란 속에서 집을 판매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된것 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빠른 판매를 위해 나중에 보다 빨리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을 팔고자하는 확신이 있다면 빨리 팔고 싶다면 더 빨리 행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021년 주택 판매를 위한 팁이나 경제 전망이 어떠하든 주택을 빨리 팔 수 있도록 몇 가지 간단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판매 과정에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팁을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가끔씩 안팔리는집을 빠르게 파는 법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2021년 새해가 되었는데 여전히 필자의 거주지역에 나오는 전원주택 매물이 시장에 나온지도 벌써 2년이 넘어서 3년째로 접어들었습니다. 해당 매물의 가격은 여전히 처음과 똑같은 가격으로 유지되고 있지만, 고객들은 이미 외면한지 오래되었습니다. 가까이서 지켜본 바로는 그렇습니다.

 

아래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귀하의 자산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십시오. 

 

집이 깨끗하고 깔끔하며 어수선한 곳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잠재 구매자가 공간을 어떻게 사용할지 상상할 수있는 빈 캔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은 집 외부에도 적용됩니다. 앞마당 잔디밭과 정원이 깔끔하고 보기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집이 약간 낡은 경우 몇 가지 주택 개량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부동산 중개인의 의견을 받아 비용의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2. 요구 가격은 전략적으로 

 

귀하의 지역의 최근 시장 활동을 기반으로 귀하의 주택 가치에 대한 조사를 한 다음, 귀하의 재산을 평가하도록 지역 부동산 중개인을 초대해야합니다. 일부 부동산 중개인은 사업(매매)을 성사 시키기 위해 부동산을 과대 평가하는 것으로 밝혀 졌으므로 일부 지역 중개인과 교차로 이야기하여 평균적인 시세를 가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현실적으로 시세보다 더 많이 매매비용을 받을 수 있다고 언급하는 부동산중개인을 선택하려는 유혹을받지 마십시오. 이것은 구매자가 처음부터 집을 보러 오는 것조차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비용은 심리적 장벽으로 부담감으로 이어집니다.)

 

3. 문서 정리 

 

매매에 필요한 서류 등을 일찍 정리 및 준비하면 일이 더 빨리 진행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체크리스트를 작성, 필요할 수있는 모든 문서의 목록을 미리 준비해둡니다. 

 

 

 

 

 

 

4. 집이 팔리지 않는 경우 재평가 

 

귀하의 부동산이 한동안 시장에 나왔는데 아무 제안도 받지 못했다면 부동산 중개인에게 이야기하여, 무엇이 잘못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가격을 낮추거나 온라인 홍보물에 사용중인 이미지에 더 좋은 사진을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부동산 중개인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다른 부동산 중개인으로 전환하려는 경우 신속하게 행동하십시오.

 

위 내용 이외에 아래에 공유하고 있는 관련 글들도 정독해보시기 바랍니다. 다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충분히 숙지하신후에 다시한번 집을 팔기위해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부동산매매 : 집을 빠르게 판매하기 위한 팁

안팔리는 시골 촌집 : 비싸면 안팔린다(ft.경계측량)

부동산매매팁 집매매빨리하는법 : 안팔리는집 집빨리파는방법

집을 빨리 파는 방법 : 부동산매매 주택매매 가이드

부동산매매 2억짜리 전원주택매매 2년동안 안팔리는이유

부동산매매 팁 : 집빨리파는법 부동산매매수수료

매력있는 전원주택 집이 빨리 팔리는건 인지상정

오늘도 안팔리는집 세컨하우스용 전원주택 매매시 점검사항

부동산매매 빨리 안팔리는집 : 다 이유가 있고 집주인 빼고 다 안다

부동산매매 팁 : 부동산에 내놔도 안팔리는 집 빨리 팔리게하는 방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