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창문형에어컨 : 설치 소음 리뷰 관련 비교 영상 2개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7. 11.

창문형에어컨의 인기가 요즘 뜨겁습니다. 창문형에어컨 제품은 수년에 걸쳐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매장 선반에서 볼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은 21세기에 딱 들어맞는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창문형에어컨 (출처 : Pinterest)
창문형에어컨 (출처 : Pinterest)


이러한 기능에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및 타이머 옵션, 원격 제어 및 훨씬 더 조용한 소음 출력이 포함됩니다.

 

 

 

 

 


오늘날의 창문형에어컨은 휴대가 간편하고 설치가 쉽고 저렴하며 에너지 효율적이며 매우 상쾌합니다.

무엇보다 창문형에어컨 장치는 창문 틀에 위치하기 때문에 귀중한 바닥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공기 필터를 청소 및/또는 교체해야 할 수 있지만 그 외에는 창문형에어컨은 유지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과거 초기 제품들 구형 모델은 확실히 시끄러웠고, 일부 저렴한 창문형 에어컨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제조업체는 제품의 소음 출력에 대해 훨씬 더 양심적입니다.

아래 유튜브 영상 2개를 추천 드립니다. 창문형에어컨 설치 실제 사용후기 및 브랜드별 장단점들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선택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올 여름 창문형 에어컨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창문형에어컨 종결리뷰! 소음, 전기료, 설치, 냉방성능까지! 집착스럽게 비교한 파세코 대 LG 창문형 에어컨 끝장비교리뷰

 

 

22년형 창문형 에어컨 최고의 제품은?(냉방성능, 소음, 설치, 가성비, 부가기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