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A프레임하우스(A-Frame House)를 짓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by 미스사오리 2022. 9. 8.

처음부터 A프레임하우스(A-Frame House) 집을 짓는 것은 자연으로 되돌리는 프로젝트를 찾는 디자인 애호가들에게 꿈 같은 프로젝트입니다. 액세스 방법과 시작 위치를 알고 있는 한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A프레임하우스(A-Frame House)
A프레임하우스(A-Frame House)


A프레임하우스(A-Frame House) 집을 짓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Do-It-Yourself 접근 방식 을 취하고 처음부터 짓거나, 그것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계획과 재료를 제공 하는 조립식 A-Frame 키트 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두 옵션 모두 잘 작동하지만 특정 예산과 프로젝트에 투입할 수 있는 시간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여러 면에서 A프레임하우스(A-Frame House)는 자연 환경 내에서 가볍게 걷고 조화롭게 사는 구현입니다. 

풍경과 잘 어울리지 않는 A프레임하우스(A-Frame House)을 구축하면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A-Frame의 유연하고 느긋한 특성을 받아들이기보다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단순하게 유지하고 풍경을 보완하고 Pinterest 또는 Instagram 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스타일을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해당 부분을 파악한 후에는 옵션을 평가하고 결정할 때입니다. 조립식 또는 DIY 빌드 두 가지를 더 세분화해 보겠습니다.

 

조립식 키트

북미와 유럽에서 아시아, 오세아니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 으로 평판이 좋은 A-Frame 캐빈 키트 제조업체 가 몇 개 있습니다. A프레임하우스 캐빈 키트를 선택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이유는 준비된 재료와 기성품 계획이지만 시간과 신뢰성의 문제도 있습니다. 

 

 

 

 

 


모듈식 A-Frame 하우스 디자인을 사용하면 계획을 직접 작성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세스가 처음이고 시간이 부족한 경우 좋은 소식입니다. 일부 현대적인 캐빈 키트는 2-3명으로 긴 주말에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키트를 조립하는 데 숙련된 전문가, 일부 중장비 및 건축 자재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현명한 조언 : 먼저 프로세스를 계획하고 A-Frame 키트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경험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현지 건축업자를 찾으십시오. 

적절한 재료로 잘 짜여진 계획을 세우면 자신의 A-Frame을 만드는 데 따르는 모든 스트레스를 없앨 수 있지만 단점은 빌드를 사용자 정의할 기회가 적다는 것입니다. 이는 우선순위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운 좋게도 고품질의 디자인 중심의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 의 조립식 키트가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DIY

A프레임하우스 조립식 키트를 단 며칠 만에 조립하는 훨씬 짧은 기간에 비해 자신의 A-Frame 집을 짓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으며 상당한 기술, 도구 및 경험이 필요합니다. 

 

 

 

 

 


절충안은 미리 만들어진 계획의 제한 없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체 A-Frame을 구축하는 것이 조립식 키트를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합니까? 

반드시 토지, 건축자재, 재료비, 인건비가 싸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이 목표라면 너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A-Frame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A-프레임에서의 삶

시간이 지남에 따라 A프레임하우스 하우스의 인기가 요동쳤음에도 불구하고 그 매력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기능, 시대를 초월한 미학, 풍부한 역사는 A-Frame 하우스가 계속 존재하거나 적어도 수십 년 안에 다시 컴백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자신만의 건물을 짓는 것 외에도 A-Frame의 장점은 조립식 핀란드식 사우나 또는 당신과 당신의 모든 친구들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A-Frame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이 종종 단순하고 잘 디자인된 삼각형 모양의 패키지에서 나올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명확하고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야 합니다.

 

 

 

 

 

 

A프레임하우스 조립식키트 구매처 3곳 참조

https://denoutdoors.com/collections/small-house-and-aframe-plans/products/a-frame-house-family?rfsn=5736218.20d651

https://everywhereco.com/

https://madihome.com/pricing

 

▼ 함께 읽으면 좋은글

 

A 프레임 하우스 조립식키트 구매가능한곳(ft.에스토니아 키트하우스)

 

A 프레임 하우스 조립식키트 구매가능한곳(ft.에스토니아 키트하우스)

A 프레임 하우스에 대한 개념은 이미 몇번의 포스팅에서 이야기 했습니다. 아래 3개의 포스팅에서, 먼저 개념에 대한 부분과 A 프레임 하우스의 장점과 단점도 함께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