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주방 리모델링 아이디어 5가지 디자인 트렌드

by 미스사오리 2021. 5. 14.

주방 공간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오래된 주방에 새로운 모습을 제공하는 가장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1. 주방 리모델링을 위한 싱크대 선택

 

부엌 리모델링이 외관 및 신제품의 느낌에 가장 중점을 두어야한다고 생각한다면 새 싱크대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부엌 싱크대 공간은 매일 많은 사용을 하고 있으며 종종 싱크대 상하부 경첩이 느슨해져 전체 부엌이 오래된 모습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싱크대 새 제품은 중소업체, 또는 브랜드 제품중에서 고를수 있으나, 선택의 기준은 개인의 취향 과 사용가능한 예산에 따라 정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바닥재에 집중


주방 바닥을 수리하는 것은 시간과 돈이 많이 드는 과정이지만 새 바닥과 같은 주방 리노베이션에 새로운 생명을주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이 바닥재 아이디어가 필요한 순간이며, 나무는 가장 잘 알려진 표준 자재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단단한 목재 바닥재는 단단한 목재의 두꺼운 판자로 만들어졌습니다. 단단한 경재는 나무 한 조각으로 제분되므로 완전히 천연 소재입니다. 온도 및 습도 변화를 처리하는 데 더 능숙합니다.

또한 많은 회사에서 엔지니어링 바닥재를 제공합니다. 위에는 얇은 층의 단단한 목재가 있고 다른 층과 결합 된 판자가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바닥재는 팽창 및 수축주기 동안 바닥이 움직이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참나무와 호두는 가장 일반적인 경재 선택 중 두 가지이며 그럴만 한 이유가 있습니다. 오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얼룩이 잘 생기면서도 매력적인 천연 곡물을 제공하며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히코리, 단풍 나무, 물푸레 나무, 체리도 좋은 선택이므로 시간을내어 그에 따라 결정하십시오. 밝은 색의 단단한 나무 바닥을 선호한다면 재가 이상적인 선택이며,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사람들은 히코리를 옵션으로 고려해야합니다.


3. 아일랜드를 추가하고 공간을 넓히세요


아무리 작든 크든간에 주방의 아일랜드는 주방의 초점을 차지하므로 주방 리노베이션과 관련하여 가장 집중된 항목이됩니다. 화강암 및 대리석과 같은 자연석은 내구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제공하는 다양성으로 인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 중 일부입니다.

아일랜드의 크기와 특성은 종종 그것이 어떤 용도로 사용될 것인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4. 새로운 가전 제품에 빠지다


가전 ​​제품은 주방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전 제품은 일을 처리하는 도구입니다.

 

그러나 노후된 가전 제품은 주머니를 비우고 효율성을 떨어 뜨릴 수 있으므로 항상 몇 년마다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지만 물론 주방의 모든 가전 제품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최신 어플라이언스는 더 효율적일뿐만 아니라보기에도 더 '아름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즉, 기능보다 형식을 우선시하지 마십시오. 기기는 장기적인 투자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부동산을 매각 할 계획이라면 지역 부동산 중개인에게 문의하여 새 가전 제품에 투자하면 부동산 가격이 더 높아질 지 확인하십시오. 물론 집에 계속 머물 계획이라면 가전 제품에 대한 투자가 주방의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방 인테리어가 약간 지루해 보일 수 있으며 전반적인 매력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학의 참신함뿐만 아니라 공간의 일반적인 유용성을 위해 새로운 고급 가전 제품에 빠져야합니다. 주방에 새로운 외관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가전 제품은 귀하에게 적합한 '직접'변화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오래된 전자 제품을 고수하면 오래된 부엌의 추억이 돌아올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가전 제품은 사용 방법이 바뀌었을뿐만 아니라 외관도 달라졌습니다. 완성 된 주방 리모델링을 완전히 즐기려면 10 년 이상된 냉장고를 버리고 주방의 장식과 테마에 어울리는 세련된 세련된 냉장고를 선택하세요.

 

5. 새로운 조명으로 창의력 발휘


주방 리모델링을 위해 편리함과 아름다움을 결합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 중 하나는 주방 조명으로 창의적이고 똑똑해지는 것입니다. 주방 리모델링 아이디어와 관련하여 가장 비용 효율적인 트릭 중 하나입니다. 

 

 

 

 

 

 

원하는 효과는 주방의 여러 장소에서 서로 다른 조명기를 혼합하여 맞출 수 있습니다. 주변 조명을 찾고 있는지 작업 조명을 찾고 있는지에 따라 레이아웃과 예산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주방 조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작업 조명과 비용 친화성을 결합하려면 LED 천장 조명 경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환경적 일뿐만 아니라 이 조명은 전기 요금을 많이 절약합니다. 아일랜드나 주방 공간 위의 펜던트 조명을 찾으면 이러한 조명으로 놀라운 요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변 사용을 위해 샹들리에 또는 새로운 시대의 트랙 조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사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저녁 식사를 할 계획이라면 조광기를 설치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예산이나 용도에 관계없이 주방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다면 새로운 조명을 걸어야 할 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