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자기 발전 명언 : 성장 명언 20가지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10. 27.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쉬운 일로 만족하지 않고 멈추지 않고 항상 앞을 보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간의 실패가 있어도, 엎질러지지 않고, 실패를 테코로 해 검토를 거듭해, 다음의 과제에 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성장
성장


무언가를 잡으려고 하는 자세를 항상 갖고 있는 것. 그렇게 해서 앞으로 계속 굴러가는 돌에 이끼가 자라지 않고, 언제나 반짝반짝 닦은 상태에 있을 것입니다. 인생의 선배들도 성장을 위해 노력을 계속해 왔습니다.

 

 

 

 

 

 

그 시간들이 그들의 인생을 형성하고 성공을 가져온 것입니다. 선배들이 말한 명언을 가슴에, 당신도 성장의 한 걸음을 내디뎌 봅시다.

장 앙리 파블 : 인내와 숙고로 어려움을 겪으면 매번 자랄 수 있습니다.

요한 클라이프 : 재능 있는 젊은이에게야말로 좌절을 경험시켜야 한다. 좌절은 그 선수를 성장시키는 가장 큰 양약이기 때문이다.

카토 사키 : 아이는 자신이 사랑받고, 좋아한다고 느끼는 것으로, 자아의 성장이 있습니다.

혼다 케이스케 : 결과를 고집하지 말고 성공을 고집하지 마라. 성장을 고집한다.

소크라테스 : 책을 잘 읽고 자신을 성장시켜 가라. 책은 저자가 매우 고생하고 익힌 것을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안 소프 : 더 알고 싶고, 더 배우고 싶다.

 

 

 

 

 


노무라 카츠야 : 작은 자존심이 그 선수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야마다 아츠시 : 성장은 지금의 자신의 부정으로 시작됩니다. "현상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앨런 아이버슨 : 아직도 계속 성장

아이리스 머독 : 고통은 성장에서 태어난 부산물. 그냥 끝나지 않는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 사용하지 않는 철은 녹슨다. 맑은 물은 썩고 추위에 얼어 붙는다. 마찬가지로 행동을 일으키지 않으면 재능도 썩어 버린다.

오다 노부나가 : 필사적으로 살아야 그 생애는 빛을 발한다.

피터 드래커 : 실패자가 무엇을 하고 실패한 것보다 성공자가 무엇을 하여 성공했는지 배우십시오.

 

 

 

 

 


해롤드 지닌 : 사람은 자신이 한 실패로부터 배운다. 성공에서 배우는 것은 거의 없다.

더글라스·엥겔바트 : 사람이 성숙하는 속도는 그 사람이 얼마나 수치를 견딜 수 있는지에 비례한다.

스티븐・R・코비 : 성장이라는 자연의 과정에서 지름길을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할까? 예를 들어, 테니스의 초보자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에게 멋지게 보여주기 위해 상급자처럼 행동하면 어떻게 될까. 응답은 명백하다. 이러한 성장의 과정을 무시하거나 지름길 하는 것은 절대로 불가능한 것이다.

알베르토 아인슈타인 : 배우면 배울수록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될수록 더 배우고 싶어진다.

안드레·지이드 : 평범한 것을 매일 평범한 마음으로 실행하는 것이, 즉 비범한 것이다.

스티븐 코비 : 성장을 계속하려면 우리는 배우고, 결정하고, 실행하며, 여전히 배우고, 결의하고, 실행해야합니다.

키르코게일 :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보다 도전하고 실패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는 같을지 모르지만 너 자신은 다르다. 우리는 승리보다 패배로 성장한다.

 

짧은 명언 : 동기부여 명언과 함께 오늘도 힘내자

 

짧은 명언 : 동기부여 명언과 함께 오늘도 힘내자

성공의 가장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습관을 기르는 것입니다. - 나폴레옹 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오늘이 얼마나 나빠 보이든 삶은 계속되고 내일은 더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