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종합비타민 효능 및 필요성 : 부모님 설선물추천

by 미스사오리 2023. 1. 11.

설명절에 부모님께 드리면 좋을만한 설선물 아이템을 추천드립니다. 종합비타민 영양제를 챙겨드리는건 어떠세요? 올해 설명절선물은 아시다시피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실속있는 가성비 위주의 설명절선물이 인기입니다.


또한 가격대도 부담이 없는 가격이지만, 무엇보다 부모님 건강을 챙겨드린다는 마음도 함께 전달해드리는 것이니, 좋은 설날선물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시겠지만 건강을 위해선 식단이 항상 우선이어야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을 위해 줄이거나, 시간 압박으로 식사를 거르거나, 편협함이나 윤리적, 종교적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특정 항목을 피하기 때문에 주요 영양소를 놓치고 있습니다.


또한 50세가 넘으면 특정 영양소를 흡수하는 능력이 감소합니다.

하루 5일 과일 및 채소 지침을 충족하지 못하고 일주일에 두 부분의 생선(그 중 하나는 기름진 것)을 먹지 않는다면 종합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성인의 3분의 1 미만(31%)이 과일 및 채소의 하루 권장량을 충족하는 반면, 기름진 생선의 평균 소비량은 주당 64g으로 권장량인 140g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름진 생선을 전혀 먹지 않습니다.

 

 

 

 

 

 

나이가 영양소 흡수에 미치는 영향

위장의 산도가 낮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을 흡수하는 능력이 감소합니다. 이것은 엽산, 비타민 B12, 철, 아연 및 칼슘을 포함한 많은 영양 결핍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75세가 되면 60%의 사람들이 비타민 B12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50세 이상 및 70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종합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에는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고려한 다양한 미량 영양소 혼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부모님설선물 종합비타민 추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트윈 세트 + 쇼핑백, 100캡슐, 2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트윈 세트 + 쇼핑백, 100캡슐, 2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트윈 세트 + 쇼핑백, 100캡슐, 2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트윈 세트 + 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정리

미국 의학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발표된 150개 이상의 임상 시험에 대한 과학적 검토는 많은 비타민 부족이 심장 질환, 뇌졸중, 선천적 결함, 골다공증, 골절 및 기타 주요 만성 건강 문제의 위험 요소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첨부된 논문에서 저자는 실제로 '무작위 실험에서 효과에 대한 강력한 증거가 있을 때까지 모든 성인이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노인 유산균 :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종류 및 고령자를 위한 이점

 

노인 유산균 :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종류 및 고령자를 위한 이점

노인 유산균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산균이 건강에 이로운건 많이들 들어봐서 아실테지만, 좀더 세부적으로 어떤 이점들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검색을 좀 해보면서 찾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의 조언은 정보 제공만을 위한 것이며 의료 서비스를 대체해서는 안 됩니다. 보충제, 치료법 또는 치료법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충제는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신하여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