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파울로 코엘료 명언 25가지 : 삶에 영감을 주는 짧고좋은글

by 미스사오리 2023. 1. 7.

파울로 코엘료(Paulo Coelho)는 베스트셀러 현대 소설가 중 한 명입니다. 여기 인생을 바꾸는 교훈으로 가득 찬 파울로 코엘료의 인용문 25개가 있습니다. 용기를 내십시오.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그 무엇도 경험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1. "아이는 어른에게 세 가지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이유 없이 행복하기, 항상 무언가로 바쁘기, 원하는 것을 온 힘을 다해 요구할 줄 아는 것."

 

 

 

 

 


2. “매일을 비슷한 날로 보면 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이 다르고 매일매일이 기적을 가져옵니다. 이 기적에 주목하는 것뿐입니다.”


3.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문제는 때때로 당신이 멈추고 세상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세상은 항상 움직입니다. 노력을 멈출 수 있는 지점에 결코 도달하지 못합니다.” 


4. “자신과 더 조화를 이룰수록 더 기뻐하고 더 충실합니다. 믿음은 당신을 현실과 단절시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현실과 연결시켜줍니다.”


5.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인생이 짧아보일 수도 길어보일 수도 있다."

6. "인생의 비결은 일곱 번 넘어지고 여덟 번 일어나는 것입니다."

7. "이유 없는 삶은 결과 없는 삶이다."

8.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할 때에만 삶의 기적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9. "인생은 항상 행동할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는 문제였습니다."

10. “인생이 제공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모든 컵에서 마시려고 노력하십시오. 모든 와인은 시음해야 합니다. 어떤 것은 홀짝만 마셔야 하고 어떤 것은 한 병을 다 마셔야 합니다.”


11. "인생은 너무 짧거나 너무 길어서 너무 나쁘게 사는 사치를 누리기에는 너무 깁니다."

12. "인생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거나 모든 일이 한꺼번에 일어나도록 함으로써 사람의 의지를 시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3. "인생을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가능성입니다."

14. "인생은 가장 찬란한 모습을 드러내기 전에 항상 어떤 위기가 발생하기를 기다립니다."

15. “우리가 가장 기대하지 않을 때 인생은 우리의 용기와 변화하려는 의지를 시험하는 도전이 됩니다. 그런 순간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척하거나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도전은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일주일은 운명을 받아들일지 말지를 결정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16. “모든 것이 내가 잘못된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하지만 실수하는 것은 삶의 일부일 뿐입니다. 세상은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가? 인생에 '예'라고 말할 용기가 없었기 때문에 위험을 무릅쓰고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걸까요?”


17. "사랑은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추구하는 것을 결코 막지 못합니다."

18. “나는 사랑이 항상 당신을 천국으로 데려간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인생은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19. “사랑은 함정이다. 그것이 나타날 때 우리는 그것의 그림자가 아니라 빛만 봅니다.”

20. "시간이 시작된 이래로 사람들은 눈의 빛으로 진정한 사랑을 인식했습니다."

21. “사랑받기를 기대하며 사랑하는 사람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22. “인생의 어떤 것들은 단순히 경험되어야 하고 결코 설명되지 않아야 합니다. 사랑은 그런 것입니다.”

 

 

 

 

 


23. "가장 강한 사랑은 그 연약함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이다."

24. “하지만 사랑은 항상 새롭습니다. 우리가 인생에서 한 번, 두 번 또는 열두 번 사랑하든 관계없이 우리는 항상 새로운 상황에 직면합니다. 사랑은 우리를 지옥이나 낙원에 맡길 수 있지만 언제나 우리를 어딘가로 데려갑니다. 그것이 우리의 존재를 키워주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25. “사랑받기 때문에 사랑받는다. 사랑에는 이유가 필요 없다.”

파울로 코엘료 책추천

 

연금술사, 문학동네, <파울로 코엘료> 저/<최정수> 역
연금술사, 문학동네, <파울로 코엘료> 저/<최정수> 역

연금술사, 문학동네, <파울로 코엘료> 저/<최정수> 역

 

연금술사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에는 추천도서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