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부동산매매 : 집을 빠르게 판매하기 위한 팁

by 미스사오리 2020. 12. 14.

부동산매매 : 집을 빠르게 판매하기 위한 팁


주택을 매각 할 때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고 싶습니까? 집이 시장에 출시되는 시간을 단축 할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물론 할 수 있습니다. 집을 빨리 팔기위한 최고의 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업그레이드를 전략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느린 시장에서 집을 빨리 파는 방법이 궁금하더라도 이러한 프로젝트에서 돈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집을 빨리 파는 노하우 - 부엌(주방)에서 시작하세요!


주방 리모델링 : 주부들의 1순위는 주방 공간이 얼마나 잘되어 있는지 편리한지를 보게 됩니다.



 

 



1. 올바른 컬러 선택

잠재적 인 구매자가 자신의 집을 집으로 만드는 것을 상상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2. 백스플래시 및 조리대

주방 벽면 타일과 백스플래시를 업데이트하는 것만으로도 주방의 외관이 극적으로 향상되고 빠른 시일 내에 집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주방에 신선한 느낌을주고 공간을 밝게합니다. 


3.  주방을 인체 공학적으로 만드십시오

싱크대, 스토브 및 냉장고를 사용하는 경로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초기에 이 작업은 향후 구매자를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시각적으로도 좀 더 넓어 보이는 구성에 대해 고민하세요.



 

 



4. 조명

이전 조명기기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오래된 집에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또한 공간을 여는 데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약간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잠재적인 구매자가 좋아하는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모양을 제공하십시오. 


5. 거실 벽면 색상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Pinterest와 잡지에서 자주 사용되는 벽 색상을 선택하여 실제 방에서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여성스러운 손길을주세요

현실을 직시합시다. 여성은 다른 가족 구성원보다 더 많은 구매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이며 부동산도 마찬가지입니다. 엄마가 행복하지 않다면 아무도 행복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언젠가 그 집에서 살게 될 여성에게 호소하십시오.



 

 


 

7. 입장 방법

잠재적인 판매자가 집으로 들어가는 순간 집에 대한 좋은 인상을 주기를 원합니다. 즉, ...


  • 현관 문에 어수선함이 없음
  • 바로 오른쪽이나 정문 가까이에 가구가 없습니다.
  • 현관 문에 새 페인트를 칠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전면 도어가 달라 붙지 않고 쉽게 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문을 열기가 어려우면 구매자는 집에서 돌보지 않은 다른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8. 카펫과 러그 청소

카펫을 제거 할 수 없거나 모양이 정말 좋은 경우 오래된 얼룩을 제거(청소) 하십시오. 오랫동안 청소하지 않았다면 불쾌한 냄새가 날 수도 있으니, 청소에도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9. 벽 수리

벽의 균열이나 구멍을 수리하고 페인트칠 하십시오. 균열은 열악한 벽에서 발생한 일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심각한 기초 문제가 의심 되었을 수 있습니다.


10. 욕실 업데이트

노후되고 오래된 욕실을 새롭게 리모델링 하십시오. 주방과 함께 욕실공간도 첫인상이 무척 중요합니다.


11. 애완동물 흔적 제거(청소)

집에서 애완 동물의 흔적을 없애는 것은 집을 빨리 팔 수있는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입니다! 나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애호가일 수는 있지만, 가장 깨끗한 강아지를 가질 수 있지만, 잠재적 구매자는 그것을 모릅니다. 애완동물이 집에 살고 있다는 징후를 제거하십시오. 찢어진 벽지 및 장판 소파 등도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외부인들은 애완동물을 키우는 집에 첫 방문할 경우, 특유의 냄새를 빠르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집을 보러온 잠재적 구매자 손님에게 최대한 깔끔하고 기분좋은 인상을 심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반드시 명심하세요.


12. 감각에 호소

대부분은 눈에 호소하지만 다른 감각을 잊지 마십시오. 미묘한 스파 같은 향기를 내기 위해 사용하는 이와 같은 에센셜 오일 디퓨저를 실행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배경에서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 할 것을 제안합니다. 구매자의 시선을 사로 잡기 위해 벽난로에 불 이 붙은 불꽃없는 양초를 가지고 있었던 것을 기억 합니다.

 

정리


집을 판매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필요한 모든 단계를 수행했으면 기다립시다. 이런 기본적인 단계들을 수행한 이후에는, 부동산 전문가(공인중개업소)에게 의뢰하여 빠른매매가 될 수 있도록 매물 홍보를 의뢰합시다.



 

 



부동산매매 팁 : 주택(집)을 사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부동산매매팁 집매매빨리하는법 : 안팔리는집 집빨리파는방법

집을 빨리 파는 방법 : 부동산매매 주택매매 가이드

부동산매매 2억짜리 전원주택매매 2년동안 안팔리는이유

부동산매매 팁 : 집빨리파는법 부동산매매수수료

부동산매매 공동중개로 나온 신축주택 : 불과 5일 내에 가격 떨어져

안전한 부동산매매 주택구매를 위한 내진성 성능 점검 리스트

부동산매매 팁 : 집 살때 온라인으로 손품 팔아야 해

부동산매매 주택의 매각 : 집 판매 시기는 신축 후 몇년째가 좋을까

부동산매매 주택매매시 점검사항 : 살기 좋은 집 사는 곳을 결정하는 방법

부동산매매시 알아두자 : 주택구매시 집을 잘 구매하는법

부동산매매시 집 팔려고 내놓을때 부동산은 몇군데 내놔야 할까 : 선택의 문제

부동산매매 빨리 안팔리는집 : 다 이유가 있고 집주인 빼고 다 안다

부동산매매 팁 : 부동산에 내놔도 안팔리는 집 빨리 팔리게하는 방법

댓글